전체메뉴

donga.com

지드래곤, ‘형용돈죵’ 대기실 앞에서 ‘찰칵’…“해볼라고”
더보기

지드래곤, ‘형용돈죵’ 대기실 앞에서 ‘찰칵’…“해볼라고”

동아일보입력 2013-10-18 11:02수정 2013-10-18 11:03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지드래곤 인스타그램)

빅뱅 지드래곤이 공개한 '형용돈죵' 대기실 앞 인증사진이 화제다.

지드래곤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볼라고 #무한도전 #형용돈죵 #자유로가요제"라는 글과 해쉬태그를 달았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서 지드래곤은 동그란 선글라스에 검은 비니를 착용한 차림으로 '형용돈죵' 대기실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지드래곤은 손가락으로 '형용돈죵 정형돈 님 & GD 님'이라는 글씨를 가리키며 '깨알 같은' 팀 홍보를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지드래곤은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에서 '무도' 멤버 정형돈과 함께 '형용돈죵'이라는 팀을 결성해 무대를 선보였다.

지드래곤 대기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지드래곤 대기실, 형용돈죵 최고" "지드래곤 대기실, 형용돈죵 '해볼라고' 음원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지드래곤, 뭘 해도 멋있네" "형용돈죵,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서 몇 등 했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는 17일 경기 파주시 문산읍 임진각 평화누리 공원에서 열렸다.

이번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에는 유재석-유희열(하우두유둘), 박명수-프라이머리(거머리), 정준하-김C(더블플레이), 정형돈-지드래곤(형용돈죵), 하하-장기하와 얼굴들(세븐티핑거스), 노홍철-장미여관(장미하관), 길-보아(갑)가 팀을 이뤄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관련기사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는 오는 26일 방송된다.

<동아닷컴>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