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분양현장]GTX-C 노선 등 교통호재 풍부 外

  • 동아일보
  • 입력 2019년 5월 24일 03시 00분


코멘트
군포 에이스 더블유밸리, GTX-C 노선 등 교통호재 풍부
에이스건설이 이달 경기 군포시 부곡동 1246 일원에 선보이는 ‘군포 에이스 더블유밸리’는 군포첨단산업단지에 첫 번째로 들어서는 지식산업센터다. 지하 3층∼지상 13층, 총 연면적 3만8240.39m² 규모로 군포복합화물터미널, 의왕ICD, 현대로템 등이 인접해 있다.

교통망도 우수하다. 삼성역과 연결된 GTX-C노선(수도권광역급행철도)이 인근을 지날 예정으로 지난해 말 예비타당성을 통과해 2024년 완공될 예정이다. 동군포나들목, 영동 및 평택파주고속도로 등도 가까워 차량을 통해 타 지역으로 이동이 수월하다.

주거타운과 인접해 직주근접 수요도 풍부하다. 약 4000가구를 수용하는 부곡지구가 인접하고 3000여 가구가 들어설 예정인 초평지구도 인접해 있다. 군포첨단산업단지에 조성되는 지식산업센터라 제공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다양하다. 취득세 50%, 재산세 37.5% 등 세제감면과 분양금액의 최대 80%까지 정책자금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거주지 제한 없이 분양 받을 수 있다. 홍보관은 경기 안양시 동안구에 있다.

원주 꽃피는 마을, 치악산 국립공원 인근 주택단지
㈜강산주택건설은 찐빵으로 유명한 강원 원주시 황둔리에 자연친화적 주택단지를 조성한다. 서울 강남에서 1시간 30분, 신림나들목에서 10분 거리로 100채를 분양 중이다.

원주 신림 ‘꽃피는 마을’은 풍수 전문가들이 ‘명당 중의 명당’으로 손꼽는 지역으로 치악산 국립공원 자연휴양림을 도보 15분이면 이용할 수 있다. 이 단지는 계획관리지역 전(田)으로 전 가구가 남향으로 배치돼 있다. 부대시설로는 단지 내 공동 텃밭, 바베큐장, 아로니아 주말농장, 복분자 농장을 조성해 주말농장으로 사용하는 고객에게 할당해 줄 예정이다.

분양가는 택지 331m²에 소형 주말주택 43m²가 5900만원으로 파격적인 가격에 공급한다. 택지만 분양 받을 경우는 20채 한정으로 331m²에 2900만 원에 분양한다. 전기, 통신, 지하수, 하수도, 필지별 보강토, 단지 내 도로 포장 등 모든 토목공사 비용이 포함된 가격이다. 강산주택건설은 신뢰감과 안정성을 주기 위해 계약금10%와 중도금만 납부한 뒤 모든 토목공사가 완료되면 그때 맞춤형 주택설계를 하고 잔금을 납입하도록 했다. 청약금은 100만 원이다. 방문 후 계약을 원하지 않을 경우 당일 100% 환불해준다.

분당 어반스퀘어, 2200여 가구 배후수요 프라자상가
어반스퀘어가 경기 성남시청 앞 여수지구에 연면적 5923.66m², 지하 4층∼지상 10층 규모로 2020년 8월 준공될 예정이다. 상권 메인 동선에 접한 10층 프라자상가로 3면 개방형 코너에 위치해 소비자들의 접근성이 높고 광고효과도 톡톡히 누릴 것으로 전망된다.

성남여수지구는 연간 100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성남시청사의 집객력을 배후로, 노후된 야탑역 상권을 보완할 상권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거의 대부분의 필지가 착공돼 올 상반기 준공·입주 예정이다. 그 중 여수지구 주동선 초입의 프라자상가인 어반스퀘어는 2200여 채의 아파트 배후 주거상권과 5000여 근무자의 배후 오피스상권의 접점에 위치한다. 어반스퀘어는 도보 5분 거리 내에 8000여 채 아파트단지와 1000여 실의 신규 입주 오피스텔이 있어 시청 근무자와 방문객 등 고정 유동인구 확보에 상당히 유리한 입지조건을 갖췄다.

교통편은 야탑역을 통해 서울 잠실 20분대, 강남 30대에 도달할 수 있다. 분양사무소는 성남시 여수동 205 신야탑푸르지오시티오피스텔 1층에 있다.

대명리조트, 5%할인-등기이전 정회원권 분양

레저업계 1위 대명리조트가 정회원권을 분양한다. 일시불 가입 시 정상 가격에서 약 5% 할인되며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다.

패밀리·스위트형 객실 회원권을 2530만∼3600만 원에, 실버·골드·로열형 등 VVIP 노블리안 회원권을 1억 원대부터 분양한다. VIP노블리안 회원권은 소노펠리체 빌리지 노블리안 실버, 골드, 로열 객실을 연 60박 이용할 수 있으며 소노펠리체CC와 승마클럽 이용 혜택을 비롯해 전용 주차장 등 보다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이번 회원권은 다양한 회원 혜택과 함께 기명, 무기명 및 법인 명의로도 분양받을 수 있다. 대명리조트 회원은 가입 즉시 전국의 대명리조트 16곳을 언제든지 자유롭게 예약해 별장처럼 사용할 수 있다.

현재 공사 중인 전남 진도쏠비치(올해 오픈 예정)도 이용할 수 있다. 또 스키장, 골프장,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사우나 시설 등 모든 부대시설을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분양 책자와 카탈로그를 무료로 배송한다.

#화제의 분양현장#부동산#군포에이스더블유#원주 꽃피는 마을#분당 어반스퀘어#대명리조트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