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아시아 2015> 1대1 맞춤치료, 임이석테마피부과

  • 동아닷컴
  • 입력 2015년 5월 4일 11시 00분


코멘트
환자 개성 살리는 최소한의 시술..중국, 일본 입소문 대기실 북적

임이석테마피부과는 2000년 개원해서 올해로 15년째를 맞는다. 치료계획을 과장이나 포장없이 설계해 줌으로써 치료 후의 만족도를 높이고 경제적인 부담까지도 줄여준다. 또 개개인이 지닌 피부의 특성을 고려해 1대1 맞춤치료를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대부분이 단골 환자나 소개 환자이며 수많은 인기 연예인들과 배우들이 이 곳에서 아름다움을 설계하고 있다.

오랜 노하우와 많은 환자들로 검증된 임이석 원장은 각자의 개성을 살리면서 자연스러운 시술과 치료, 무리하게 피부나 얼굴 형태에 부담을 주는 시술은 피한다. 검증된 시술법이라도 과도하게 다양한 치료를 하는 것보다, 개개인이 갖고 있는 피부 특성과 타입, 얼굴 형태와 개성들을 살릴 수 있도록 꼭 필요한 최소한의 시술로 자연스럽게 만족스러운 결과를 도출하는 것이다.

임이석테마피부과는 편안한 진료로 정평이 자자하다. 특히 피부와 외모에 고민이 있어 병원을 찾는 환자들의 경우, 감기나 다른 질환과 달리 심리적인 스트레스와 고민을 들어줘야 한다. 환자 개개인이 갖고 있는 콤플렉스, 스트레스, 고민, 원하는 것들, 불편한 점 등 많은 상담 속에 정확하고 꼼꼼한 진료가 필요하다. 임 원장은 대화를 많이 하고, 이야기를 세심하게 들어주는 진료로 유명하다.

임이석테마피부과는 30여 개의 최신 주요 의료장비들을 구비하고 있다. 신속하면서 디테일하게 환자들의 치료에 적용할 수 있어 치료개선 효과가 높다. 대기실은 늘 북적인다. 중국이나 일본에서도 입소문을 듣고 피부 치료와 시술을 위해 찾아온다.

상담과 진료부터 케어와 시술 등 보통 3~4단계로 이루어지는 치료 과정은 한자리에 앉아서 해결되는 것이 아닌만큼, 원스톱시스템을 통해 복잡한 치료과정에 대한 불편함을 해소했다.

주름.탄력 리프팅시술, 여드름 클리닉, 모공 클리닉, 흉터(여드름흉터) 클리닉, 주름(노화방지) 클리닉, 화이트닝 클리닉, 무모증 클리닉, 안면홍조 클리닉, 보톡스 클리닉, 메조테라피 클리닉, 영구제모 클리닉, 탈모치료 클리닉, 모발이식 클리닉 등에서 특화 시술을 제공한다.

주름 및 피부탄력을 동시에 개선해 V라인까지 찾아주는 비수술 리프팅 시술, 얼굴윤곽까지 교정해주는 ‘보톡스 리프팅’을 폭넓게 시술한다. 피부를 절개하지 않고 장착된 초음파 이미징 장치로 시술 부위를 눈으로 직접 확인하면서 고강도 초음파를 쏘이는 ‘울쎄라 리프팅’를 통해 눈가.이마.목.팔자주름, 눈꺼풀 처짐, 늘어진 턱선 등을 개선하면서 콜라겐 생성과 피부재생을 도와준다. 써마지, 스칼렛, 울트라포머, 실리프팅, 스컬트라, 더마샤인(물광주사), 에어젠트 등도 호응을 얻고 있다.

최영철 동아일보 주간동아 의학담당 기자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