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이제 성형 끊었다” 박은지, 성형 전 과거 사진 보니…
더보기

“이제 성형 끊었다” 박은지, 성형 전 과거 사진 보니…

동아일보입력 2013-08-14 11:14수정 2014-01-15 15:24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온라인 커뮤니티(위), MBC퀸 제공

방송인 박은지가 이제 성형하지 않겠다고 선언한 가운데, 박은지의 성형 전 과거 사진이 또 다시 화제다.

박은지는 15일 방송되는 MBC퀸 '토크콘서트 퀸' 녹화에서 성형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이날은 성형 부작용으로 시달리는 사람들을 위한 힐링 라이프 멘트로 활약 중인 노현희가 출연, 성형 중독으로 빠지지 않기 위해 알아야 할 것에 대해 조언했다.

박은지는 "오래전 두 곳 정도 손댄 이후 성형을 끊었다"며 "이제 나는 자연미인, 아니 자연스러워진 미인이다"고 재치 있게 답한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기사

이와 관련, 박은지의 성형 전 모습도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박은지는 올해 2월 쌍꺼풀 등 성형 사실을 고백한 이후 과거사진이 공개되면서 주목을 받았다.

당시 공개된 사진은 박은지의 고등학교 졸업사진으로, 지금과 비교해 다소 통통한 볼살과 앳된 모습이 눈길을 끈다.

박은지 성형 전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은지 성형 전, 지금과 다르긴 하지만 큰 차이는 없네" "박은지 성형 전, 두 군데 손봤다고 하더니 티가 나긴 한다" "박은지 성형 전, 조금은 충격이네요" "박은지, 성형 이제 정말 끊은 것 맞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퀸 '토크콘서트 퀸-노현희 편'은 오는 15일 오후 2시, 오후 11시 방송 예정이다.

<동아닷컴>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