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28일]'거침없는 사랑' '매일 그대와' 외

  • 입력 2002년 5월 27일 17시 30분


코멘트
◆거침없는 사랑<드라마·KBS2 밤9·50>

경주는 정환과 사업미팅에서 크게 망신당하고, 실장의 꾸중에 기가 죽는다. 이 사실을 안 원희는 난영과 담판을 지어 정환 일행을 접대하는 자리를 마련하나 경주는 썩 내키지 않는다. 서먹서먹한 경주와 정환은 나이트 클럽에 간다. 정환은 경주의 막춤에 웃음 짓고, 마침내 7년전 상황을 떠올린다.

◆매일 그대와<드라마·MBC 밤8·20>

세희와 승호는 점점 가까워진다. 그러나 세희는 정애에게서 승호의 어머니가 집에 왔었다는 말을 듣고, 결혼이 구체화되는 것 같아 겁이 난다. 양순은 힘없는 윤수가 안쓰러워 싫어하는 일은 절대 하지 않겠다고 약속한다. 한편 세희와 승호가 정애의 웨딩드레스를 고르자, 정애는 민망해한다.

◆21세기 여성특강-자연주의 여성학<교양·EBS 오전10·00>

여성학자 오한숙희씨가 여성의 삶과 닮은 자연주의 여성학을 강의한다. 제 1편 ‘아, 호박’에서는 보고 즐기는 꽃꽂이용이 아니라 열매로 변하는 호박꽃에서 새로운 여성상을 들여다본다. 그는 집안의 온갖 궂은 일을 하는 여성들의 손이 호박의 덩굴손같다고 말한다.

◆여인천하<드라마·SBS 밤9·55>

윤임은 김안로의 권력 행세에 염증을 느끼고 있는 몇몇 조정신료들과 뜻을 모은다. 김안로는 희빈에게 약을 건네며 윤비가 생산한 대군을 제거하는것을 도와주면 금원군을 왕세자로 옹립하겠다고 제안한다. 그러나 윤비의 유도심문에 희빈은 김안로가 위협했다고 말한다. 한편 도총부 군사들은 김안로를 체포한다.

◆핫라인 스쿨<오락·m.net 오후4·00>

‘러빙 유’로 사랑받는 김현철과 영화 ‘재밌는 영화’ 주제곡을 부른 신인가수 루씨가 출연한다. 이들은 서로의 첫인상을 털어놓고, 함께 음악 작업한 윤상 손무현 오석준 등에 대해 이야기한다. 김현철은 루씨의 장 단점을 말하고, 루씨의 데뷔곡 ‘무비스타’ 뮤직비디오에 카메오 출연한 계기와 촬영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트루 스토리<다큐·SBS 오후7·05>

‘트루 스토리’에서는 사약의 재료인 장녹 뿌리를 산삼으로 착각해 먹은 사건을 소개한다. ‘시추에이션 다큐-꾸러기들 동자승 되다’에서는 부처님 오신 날을 중심으로 동자승들의 천방지축 사찰생활을 소개한다. ‘트루 라이프’에서는 브라질로 축구 유학을 떠나는 꿈나무들의 현지 적응기를 밀착 취재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