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의 마카오는 축제의 도시… 호텔 사전 예약도 필수

  • 동아닷컴
  • 입력 2019년 4월 22일 14시 46분


코멘트
마카오는 항공으로 우리나라에서 3~4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어 한국 여행객들의 방문이 많은 곳이다. 마카오는 에그타르트, 아몬드 쿠키 등 맛있는 음식과 성 바울 성당의 유적, 성 도밍고스 성당, 색채가 아름다운 세도나 광장, 전 세계에서 유일한 노란 스타벅스까지 사진을 찍기 좋은 포토존들이 가득해 즐길거리가 다양하다. 이에 호텔패스에서는 인기 여행지인 마카오를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마카오 단독 특전을 진행한다.

▲ 축제로 가득한 마카오의 '5월'
5월은 마카오 주요 축제가 연달아 예정돼 여행객들이 마카오를 즐기기 좋은 시기이다. 5월 3일부터 6월 2일까지는 마카오 예술 축제가 진행된다. 마카오 예술 축제는 연극, 무용, 음악, 서커스, 시각 예술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이 소개되는 행사이다. 마카오 예술 축제 기간 동안 마카오의 문화 유적지와 마카오 곳곳에서 공연을 진행해 더 풍성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5월 12일부터 13일까지는 다양한 지역행사가 열린다. 12일에는 술 취한 용의 축제와 탐쿵 축제가 열려 마카오 전체가 축제 분위기에 휩싸인다. 술 취한 용의 축제는 쿤타이에서 시작해 내항까지 이어지며 술에 취할 때까지 행진을 한다. 13일에는 파티마의 성모를 기념하는 행사가 열려 축제 분위기를 이어간다. 파티마의 성모는 포르투갈 파티마에서 세 명의 아이 앞에 나타난 성모 마리아를 이르는 말인데 마카오에서도 파티마의 성모를 기념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 럭셔리부터 실속까지 다양한 호텔… 호텔패스 단독 특전까지
마카오 여행에 있어서 호텔은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선택지라고 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호텔이 즐비하고 각각의 호텔마다 특색이 있기 때문이다. 호텔패스는 마카오 대표 호텔 특전을 진행하고 있어 마카오호텔을 더 편하고 실속 있게 누릴 수 있다.

반얀트리 마카오(Banyan Tree Macau)는 코타이 스트립에 위치한 호텔이다. 호텔 안에서 여러 나라의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4곳의 레스토랑이 있으며 실내외 수영장과 스파를 이용할 수 있다. 호텔패스를 통해 반얀트리 마카오를 이용할 경우 애프터눈티를 무료로 제공하며 388 파타카(MOP) 상당의 반얀 스파 크레딧을 제공 받을 수 있다.

MGM 코타이(MGM Cotai)는 코타이 스트립과 불과 3.1km 거리에 위치하며 야외 수영장과 스파 욕조를 제공한다. 4월 한 달간 호텔패스는 MGM 코타이 호텔을 이용할 경우 무료 룸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 코타이 센트럴(Sheraton Grand Macao Hotel Cotai Central)은 걸어서 3분 거리에 코타이 센트럴이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며 3개의 야외 수영장,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다. 공항까지 무료 왕복 셔틀을 이용할 수도 있다. 호텔패스를 통해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 코타이를 2박 이상 이용하면 특가를 제공하며 오루 4시까지 체크아웃을 연장 받을 수 있다.

그랜드 라파(Grand Lapa Macau)는 페리 터미널에서 도보로 이동한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실외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스파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호텔패스를 통해 그랜드 라파 호텔을 이용하면 조식을 포함한 특가로 이용할 수 있으며 18세 이하 아동 2인까지 무료 조식을 제공한다. 오후 3시까지 체크아웃이 가능하다.

만다린 오리엔탈 마카오(Mandarin Oriental Macau)는 대부분 객실에서 마카오 베이와 남 반 호수를 볼 수 있어 전망이 뛰어나다. 8개의 룸을 갖춘 스파 시설과 남중국해와 호수를 내려다볼 수 있는 레스토랑 및 바가 위치하고 있다. 호텔패스를 통해 만다린 오리엔탈 마카오 호텔을 이용하면 2인 조식 또는 애프터눈 티셋 중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다.

베네시안 마카오는 연인 혹은 가족 단위 여행객이 방문하기 좋은 호텔이다. 전 객실이 스위트룸으로 이뤄진 호텔이며 베니스를 옮겨 놓은 듯한 인공 하늘과 곤돌라가 유명한 호텔이다. 가수 싸이의 뉴페이스 뮤직비디오를 이곳에서 찍기도 했으며 인스타그램에 인증 사진이 넘쳐날 정도로 인기가 높은 호텔이다. 호텔패스에서 베네시안 마카오를 예약하면 오후 1시까지 체크아웃할 수 있다.

글로벌 호텔 예약 사이트인 호텔패스에서는 이달의 도시 10% 추가 할인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호텔패스가 선정한 4월의 도시는 홍콩, 도쿄, 오사카 3곳이다. 홍콩의 경우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도쿄와 오사카의 경우 최대 8만 원 쿠폰을 제공한다. 추가 할인 쿠폰은 호텔패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받을 수 있으며 호텔패스의 마카오 호텔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럭셔리, 디럭스, 실속 3가지 형태의 추천 호텔을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김동석 기자 kimgiza@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오늘의 추천영상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