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흉터 치료? 큐레이레이저로 자신있게

  • 입력 2008년 12월 23일 09시 53분


동안과 생얼, 완소남, 완소녀의 대열이 아니더라도,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할 때 만큼은 여드름 흉터 없이 당당하게 얼굴을 들이밀 수 있는 남자가 되고 싶다면, cold리프팅과 CO2프락셔널 레이저가 결합되어 있는 큐레이레이저 시술을 추천한다.

고주파와 IR(Infra-Red)이 동시에 나오는 원리를 이용하여 피부의 치료를 극대화하는 방법으로 기존의 고주파 에너지의 단점을 보완하고, 보다 강한 레이저 타입을 적용하여 진피층에 열에너지를 전달해 줌으로써 콜라겐이 생성되는 원리이다.

cold리프팅은 피부 깊은 층에 열에너지를 전달하여 콜라겐을 재생시켜 주는 것으로 피부 탄력 증진 및 리프팅, 주름 개선 등에 효과적이다.

CO2프락셔널 레이저는 무통증 프락셔널 레이저로 여드름 흉터 치료와 모공 치료 등에 효과적이다. 피부의 얇은 층과 중간 층에 수백개의 미세한 구멍을 뚫어, 피부가 새로 만들어지게 도와 콜라겐을 생성시켜 주는 것이다.

테마피부과 이윤주원장은 “큐레이레이저는 cold리프팅과 CO2프락셔널 레이저를 각각 사용할 수도 있고, 여드름 흉터 치료 등 치료 목적에 따라 두 가지 레이저로 치료를 병행함으로서, 상호보완작용을 일으켜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큐레이레이저 치료는 시술시 피부가 민감한 사람의 경우에는 마취크림을 발라서 시술하기도 하지만, 통증이 거의 없어 마취가 별도로 필요하지 않다. 시술 시간은 환자의 상태에 따라 개인차가 있을 수 있다. 하지만 기존의 고주파 기기에 비해 빠른 속도로 고주파가 발사되므로 보통 시술 당일 15~20분 정도의 짧은 시간 안에 가능하므로 시간에 쫓기는 현대인들에게 반가운 시술법임에 분명하다. 또 시술 다음날부터 화장이 가능할 정도로 일상 생활에 불편을 초래하지 않는다.

시술 효과는 시술 직후부터 확인이 가능하며, 시술 1주일 정도가 지나면 한층 연해진 여드름 자국과 탄력이 생긴 피부로 그 효과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큐레이레이저를 흉터나 주름치료를 목적으로 사용할 경우에는 3~4주 간격으로 3~5회 정도 반복 시술하면 만족스런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시술 후 관리법으로는 피부 보화와 재생을 위해 보습제와 재생크림,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하게 바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도움말 : 테마피부과 이윤주 원장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