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SPC그룹, 강원 지역아동센터에 생일 케이크 300개 지원
더보기

SPC그룹, 강원 지역아동센터에 생일 케이크 300개 지원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19-04-15 17:57수정 2019-04-15 18:01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SPC그룹은 지난 12일 SPC해피봉사단이 강원도 지역아동센터에서 생일 케이크와 생일잔치를 지원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봉사활동은 SPC해피봉사단에 의해 매월 1회 진행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지역을 선정해 100개 아동복지기관에 생일 케이크를 지원하고 그중 1곳은 SPC그룹 임직원과 가맹점주가 직접 방문해 생일잔치를 열어준다.

이번 달에는 강원도 지역이 선정됐다. 100개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생일 케이크 300여개가 전달됐다. 파리바게트 가맹점주와 파티시에들이 소돌 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선물을 나눠줬으며 케이크 만들기 교실을 진행했다. 또한 식목일을 기념해 모종심기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SPC그룹 관계자는 “최근 산불로 피해를 입은 도민들과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이번 활동을 계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도움이 필요한 지역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한편 SPC그룹은 최근 강원도 산불피해 지역을 돕기 위해 사회공헌재단인 ‘SPC행복한재단’을 통해 전국재해구호협회에 1억 원을 전달하고 빵과 생수 등 구호 물품을 지원한 바 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포토·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