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아보카도 오일, 샐러드는 물론 볶음-튀김 요리도 OK
더보기

아보카도 오일, 샐러드는 물론 볶음-튀김 요리도 OK

동아일보입력 2018-07-11 03:00수정 2018-07-11 0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아보카도는 세계 기네스북에 오를 정도로 영양소가 많은 과일이다. 10종 이상의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 성분인 프로안토시아니딘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하다. 아보카도는 채소와 과일의 장점과 단백질·지방 성분까지 함유한 보기 드문 과일이다. ‘과일 중의 보석’, ‘숲속의 버터’라는 수식어가 붙는 이유다.

아보카도 오일은 발연점이 높은 것이 장점이다. 아보카도 오일의 발연점은 271도. 콩기름(241도), 올리브오일(190도)보다 높다. 따라서 샐러드드레싱은 물론 각종 볶음·튀김 요리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종근당건강이 출시한 아보카도 오일은 아보카도 원과 20여 개를 그대로 압착한 제품이다. 아보카도 최대 생산지이자 원산지인 멕시코의 하스(HASS) 품종을 사용했다. 하스 품종 아보카도는 과육의 지방 함량이 20% 이상으로 높아서 식감이 부드럽고 향이 진하다.

종근당건강의 아보카도 오일은 열 공정을 최소화한 냉압착공법을 사용했다. 아보카도 천연의 맛과 영양을 담아낸 100% 엑스트라 버진 오일이다. 엑스트라 버진은 ‘최상급의 원과를 맨 처음 압착한 오일’을 뜻한다. 영양소 파괴가 적어 좋은 성분이 보존되고 맛이 좋다. 하루에 두 스푼만으로 충분한 영양을 섭취할 수 있다. 종근당건강은 18일까지 선착순 500명에게 아보카도 오일을 유통 최저가로 판매한다.


주요기사
#헬스동아#의학#건강#종근당건강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