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상처받고 예민해진 남성 피부를 위한 ‘유니베라 힐탑가든 맨’
더보기

상처받고 예민해진 남성 피부를 위한 ‘유니베라 힐탑가든 맨’

홍은심기자 입력 2018-08-13 15:53수정 2018-08-13 15:54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유니베라가 남성용 화장품 ‘힐탑가든 맨’을 출시했다. 힐탑가든 맨은 스킨과 로션, 에센스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미세먼지와 자외선, 스트레스, 술, 담배 등 많은 유해환경에 노출돼 있는 남성 피부를 위한 화장품이다. 매일 하는 면도로 외부 환경 저항력이 약해진 피부에도 도움을 준다.

남성 피부는 여성보다 피부층이 좀 더 두껍고 피지 분비가 많다. 생기 있는 피부를 위해서는 남성 전용 화장품을 선택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힐탑가든 맨은 유니베라가 직접 운영하는 힐탑가든 농장에서 얻은 자연 소재 성분으로 만들어졌다. 올인원 에센스는 스킨, 로션, 에센스를 한 병에 담은 ‘3 in 1’ 타입으로 힐탑가든 맨의 메인 제품이다. 항산화와 항염 작용을 하는 흰 무늬 엉겅퀴 열매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지, 모공, 건조, 피부 톤,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만능 에센스다. 스킨과 로션을 함께 쓰는 것이 부담스러운 남성에게 적합하다.

스킨은 녹차추출물, 카렌듈라, 병풀추출물이 들어 있어 자극 받은 피부를 매끄럽고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로션은 자작나무와 너도밤나무에서 유래한 보습성분과 식물성 콜라겐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수분 손실을 최소화 해준다.

힐탑가든 맨은 유니베라 플래너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홍은심기자 hongeunsim@donga.com


주요기사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