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에잇세컨즈 “여름이 기다려진다” 브랜드 ‘제이청’과 서머룩 협업
더보기

에잇세컨즈 “여름이 기다려진다” 브랜드 ‘제이청’과 서머룩 협업

태현지 기자 입력 2019-04-23 03:00수정 2019-04-23 0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디자이너 브랜드 ‘제이청’ X ‘테이즈’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2018년 FW시즌을 함께한 디자이너 브랜드 ‘텔더트루쓰’에 이어 삼성패션디자인펀드 출신 디자이너와 두 번째로 진행하는 컬래버레이션으로 셔츠, 스커트, 원피스 등 23개 스타일의 아이템을 선보여 이전보다 더욱 다양한 여름 시즌 아이템을 출시한다.

엘레강스 캐주얼 브랜드 제이청은 “불완전함의 매력”을 콘셉트로 새로운 감성과 에티튜드를 표현하는 여성복 브랜드로, 편안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제안하면서 20대부터 40대 여성층까지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디자이너 브랜드 테이즈 또한 일상의 영감을 스포티 쿠튀르 스타일로 재해석해 제안하는 브랜드로, 에잇세컨즈는 이 두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디자이너의 감성을 담은 유니크한 스타일의 서머룩을 선보인다.

주요기사

에잇세컨즈는 제이청과의 협업을 통해 여성스러운 스커트를 비롯해 디테일과 실루엣을 살린 셔츠 및 원피스를 새롭게 선보였고, 테이즈와는 유니크한 스포츠 콘셉트의 포인트를 살려 편안하지만 임팩트 있는 그래픽 티셔츠를 선보였다.

아이템의 가격대는 2만9900원부터 7만9900원까지 합리적으로 결정했다.

에잇세컨즈와 제이청 X 테이즈의 컬래버레이션은 에잇세컨즈의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삼성물산패션부문의 공식 온라인몰 SSF샵과 강남, 명동, 영등포, 가로수길, 메세나폴리스, 대구 동성로, 롯데월드몰, 현대신촌 등 전국 34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
#스마트 컨슈머#에잇세컨즈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