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engirl] 김성령의 공항 메이크업 & 야외 촬영 ‘필수템’ “자외선 차단제와 톤업 크림으로 윤광 피부 완성”

  • 동아일보
  • 입력 2018년 3월 27일 03시 00분


코멘트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파타고니아’ 편에 등장한 배우 김성령의 모습이 연일 화제다. 아름다운 여배우의 대명사로 불리던 그는 거침없이 바다에 뛰어들어 조개를 캐고, 원시적인 불 피우기에 도전하는 등 새로운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김성령은 거친 정글에서도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자랑해 화제를 모았다. 한 듯 안한 듯 자연스러운 메이크업과 생기 넘치는 피부 연출로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샀다.

최근 인천국제공항에서 찍힌 ‘공항샷’도 화제가 됐다. 이른 아침 화보 촬영차 공항을 찾은 김성령은 환하게 빛나는 핑크빛 어린 피부의 ‘민낯 메이크업’으로 관심을 모았다.


야외활동 많아도, 바쁜 일정에도…
김성령 ‘잇템’으로 완성한 윤광 피부


정글에서도, 이른 아침 공항에서도 시선을 모은 그의 피부는 평소 즐겨 쓰는 ‘잇템’으로 완성됐다는 후문이다. 김성령은 야외활동이 많을 때는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공을 들인다. 특히 황사, 미세먼지 등 오염물질이 극심한 봄철일수록 가벼운 메이크업으로 피부 트러블을 방지하는데 신경 쓴다.

봄에는 일교차가 크고 황사 먼지를 동반한 강한 바람까지 불어 피부 관리에 소홀할 경우, 칙칙한 피부 결이 그대로 드러나기 쉽다. 따뜻해진 날씨 탓에 피부 모공이 확장돼 과다 분비된 피지와 유분이 각질 제거를 방해하고 피부 트러블을 일으키는 원인으로 작용한다. 때문에 단순히 피부 표면만 커버하기보다는 피부 탄력이나 주름 완화 등 피부 속부터 개선시켜 피부 결과 색, 빛을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메이크업 제품을 찾아야 할 시기다.

김성령은 자외선 차단과 보습은 물론 커버력까지 높은 톤업 크림을 선호한다. 바쁜 촬영 일정에도 빠르고 간단히 메이크업을 할 수 있고, 맑고 투명한 피부를 강조하는 윤광 메이크업에도 제격이다. 특히 가벼운 메이크업이 필요한 공항 메이크업의 필수템이다.

자외선 차단 역시 놓칠 수 없다. 김성령은 과거 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피부 관리에서 첫손에 꼽는 게 ‘꾸준한 자외선 차단’이라고 밝힌 바 있다. 자외선 차단은 피부 관리의 기본 중 기본이다. 강력한 자외선은 기미, 주근깨, 색소침착 등 다양한 피부 트러블과 노화를 일으킬 수 있어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 김성령's PICK 베스트 아이템4

리엔케이 미라클 래디언스 컬러크림

피부에 닿는 순간 크림 베이지 색상이 핑크빛으로 바뀌어 스킨케어부터 톤업, 윤기 메이크업 효과까지 한 번에 제공해 빠르고 손쉽게 커버가 가능한 멀티 톤업 크림이다. 3가지 마이크로 알개 성분이 결합된 ‘유스래디언스 컨트롤러’ 성분이 피부 빛을 조절하고 산소수와 온천수가 함유돼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해준다.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진귀한 넥타 성분이 피부에 활기와 에너지를 선사해 건강한 피부로 만든다.

리엔케이 UV 디펜스 에센스 선 크림

에센스처럼 촉촉하게 발리는 가벼운 제품으로 갑작스러운 외출이나 여행 등 외부 활동에도 빠르게 피부 커버가 가능하다는 게 장점이다. 땀과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으며 눈 시림을 방지하는 성분을 함유해 야외 운동 시에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아쿠아 리치 젤 타입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준다. 피부 보습력을 높여주는 하이드로 세라마이드 성분과 항산화 효과가 우수한 하이드로 디펜서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촉촉한 상태로 유지해준다.

리엔케이 셀 루미너스 리얼 화이트 안티폴루션 시티 선밤

자외선 차단은 기본, 미세먼지와 외부 오염물질을 차단해주며 스마트폰, 모니터 등 디지털 기기에서 발생되는 인공 광까지 차단하는 효과가 탁월하다. 블루라이트를 차단해주는 성분인 아라비안 코튼과 생명의 나무로 불리는 모링가 추출물을 함유해 광노화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장시간 야외활동에도 수시로 덧바르기 쉽고 가볍고 휴대가 편리한 사이즈로 만족도를 높였다.

리엔케이 더마 클리닉 마데카 앰플

촉촉한 수분감과 피부 재생, 흔적케어를 동시에 구현하는 앰플. 재생 연고 성분인 마데카소사이드와 흔적 완화에 효과적인 마데카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 재생 효과가 있다. 수분감 있고 부드러운 텍스처로 피부 자극이 적으며 높은 밀착력을 자랑한다.

글/박해나(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골든걸#리엔케이#re:nk#renk#김성령#정글의법칙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