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뮤지컬 마틸다, ‘세이팝 뮤지컬 데이’ 통해 20% 할인 이벤트
더보기

뮤지컬 마틸다, ‘세이팝 뮤지컬 데이’ 통해 20% 할인 이벤트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입력 2018-09-20 18:03수정 2018-09-28 10:57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팝카드의 문화마케팅 브랜드 세이팝(SAY POP)이 ‘뮤지컬 데이(Day)’작품으로 ‘마틸다’를 선정하고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20세기 최고의 아동문학가 ‘로알드 달’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마틸다’는 똑똑한 소녀 ‘마틸다’가 부모와 학교 교장의 부당함으로부터 벗어나 진정한 자아와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을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려내고 있다.

‘마틸다’는 영국의 명문극단 로열 셰익스피어 컴퍼니(RSC)가 뮤지컬 ‘레미제라블’이후 25년만에 새롭게 탄생시킨 작품으로, 2011년 영국 웨스트엔드에서 초연을 한 이후 약 700만 명의 전세계인이 관람한 뮤지컬이다. 영국에선 올리비에상 7개 부문, 미국에선 토니상과 드라마데스크상의 각각 5개 부문을 수상했다. 이번 한국 공연은 아시아뿐만 아니라 비영어권 국가 중 최초다.

‘세이팝 뮤지컬 데이’공연일은 오는 10월 13일이며, 현재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VIP석, OP석, R석 20% 할인 예매를 진행중이다. 공연 종료 후 좌석 번호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등 현장 행사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GS프레시의 밀키트(Meal kit) 배송 서비스인 ‘심플리쿡’을 3번 구매하면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뮤지컬 ‘마틸다’ 티켓 및 심플리쿡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세이팝 뮤지컬 데이 20%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S프레시 홈페이지 또는 인터파크티켓에서 확인 가능하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관련기사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