亞최대 럭셔리 크루즈… “꿈을 현실로 만들어 드립니다”

  • 동아일보
  • 입력 2018년 7월 19일 03시 00분


코멘트

하나투어 ‘드림 크루즈’

아시아 럭셔리 크루즈 라인 드림 크루즈의 첫 번째 럭셔리 선박 겐팅 드림호는 아시안 스타일의 진심 어린 고객 응대 서비스와 세계적인 수준의 엔터테인먼트 및 35개 이상의 레스토랑과 바, 선상 최대의 스파, 부티크 등 시설을 제공한다. 최고의 시설과 다양한 크루즈 노선으로 드림 크루즈와 함께 최고의 여행을 경험해보자.

선실의 70% 이상이 발코니 선실

기존 크루즈와 차별되는 드림 크루즈만의 특징은 무엇이 있을까? ‘럭셔리 크루즈’를 표방하는 크루즈답게 아시아 최대급 15만1300t의 크기뿐만 아니라 승객 대비 승무원 비율 1.6 대 1로 내부에서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를 갖췄다. 또 1700여 개 선실 중 70% 이상이 발코니 선실로 구성돼 대부분의 승객들이 선실 안에서도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를 즐길 수 있다.

한 끼의 식사로 만나는 새로운 세계

드림 크루즈는 전 세계 다양한 고객의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2개의 정찬 레스토랑과 1개의 뷔페 레스토랑을 비롯해 총 35개의 레스토랑과 바를 보유하고 있다. 무료 레스토랑으로는 다양한 아시안, 인터내셔널 메뉴를 제공하는 드림 다이닝룸, 더 리도 레스토랑이 있다. 유료 레스토랑으로는 호주 출신 셰프가 직접 지휘하는 서양식 스페셜티 레스토랑, 웨스턴 스타일의 비스트로 바이 마크 베스트, 일본식 레스토랑 우미우마, 다양한 동남아시아 스트리트 푸드와 전통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블루라군 등이 마련되어 있다.

일상으로부터의 탈출

바닷속 탐험, 별빛 아래 아시아 최고의 클럽, 매일 밤 대극장 조디악 시어터에서 펼쳐지는 탄성을 자아내는 세계적인 수준의 쇼 등 최신식 시설과 함께 새로운 신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온 가족을 만족시킬 수 있는 흥미로운 액티비티도 가득하다. 4개의 월풀과 각기 다른 속도를 가진 6개의 워터슬라이드는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에게도 즐거운 시간을 선사한다. 이뿐 아니라 푸른 바다 위를 가로지르는 18층 높이의 지프라인, 암벽 등반, 미니 골프코스 등의 레포츠 시설에서는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리틀 판다스 키즈클럽과 아케이드 센터, 워터파크, 캄캄한 바다 한가운데서 펼쳐지는 화려한 선상 불꽃놀이 등을 갖췄다.

모든 곳에 배어 있는 럭셔리함

더욱 화려한 크루즈 라이프를 추구하는 여행자에게는 ‘선박 안의 새로운 선박’인 142개의 초호화 스위트 선실 ‘드림 팰리스’가 준비되어 있다. 드림 팰리스 예약 시에는 24시간 유러피안 버틀러 컨시어지 서비스와 다양한 드림 팰리스 전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전용 혜택으로는 유료 스페셜티 레스토랑 세트메뉴 최대 5회, 드림 팰리스 전용 라운지 및 시설 이용, 인터넷 서비스, 와인과 맥주가 포함된 프리미엄 음료 패키지 등이 제공된다.

하나투어에서는 싱가포르에서 출항하는 겐팅 드림호에 승선하여 말레이시아의 보석 같은 기항지인 포트클랑과 아시아의 진주 푸껫을 기항하는 일정을 선보이고 있다. 대한항공을 이용하고 9월∼2019년 3월 진행하고 있으며 상품가는 발코니 선실 기준 220만8200원부터다(날짜별 일정 다름).

겐팅 드림호와 쌍둥이 배인 월드 드림호도 판매되고 있다. 홍콩에서 출발하는 필리핀과 오키나와 지역을 5박 6일 일정으로 운항(격주)한다. 또한 홍콩 내해를 운항하는 2박 상품도 준비되어 있으며 상품가는 발코니 선실 기준 153만4000원부터이다. 출발 45일 전 예약 시 인당 10만 원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8월 10일, 드림 크루즈 여행 설명회 진행

환상적인 드림 크루즈 여행에 대한 설명회가 8월 10일 하나투어 본사에서 열린다. 무료로 진행되는 여행 설명회에서는 드림 크루즈의 주요 시설들과 매력적인 기항지, 여행 팁 등 크루즈 여행에 대한 각종 정보를 알아볼 수 있다. 설명회 참가 신청 및 상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하나투어리스트 크루즈 전문상담전화로 가능하다.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
#enjoy life#엔조이 라이프#생활#드림 크루즈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