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승리, 日 첫 솔로 투어 3만명 열광…현지 언론 ‘관심집중’
더보기

승리, 日 첫 솔로 투어 3만명 열광…현지 언론 ‘관심집중’

뉴스1입력 2018-08-13 13:35수정 2018-08-13 13:51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 News1

승리가 일본 첫 번째 솔로 투어부터 현지 팬들을 열광시켰다.

승리는 지난 11일~12일 양일간 마쿠하리 멧세 전시홀에서 첫 솔로 일본 투어 ‘SEUNGRI 2018 1ST SOLO TOUR [THE GREAT SEUNGRI] IN JAPAN’를 열고 총 3만여 명의 팬들을 매료시켰다.

일본 공연에서 승리는 기존 곡을 새롭게 편곡해 신선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했다. 더불어 DJ타임, 거대 LED에서의 VJ, 그루비한 비트에 어울리는 화려한 레이저 조명을 통해 클럽 분위기를 연출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전했다.

승리는 솔로 신곡뿐만 아니라 ‘하루하루’를 직접 편곡해 들려주고 빅뱅 히트곡 메들리를 선보이며 완전체 공백기를 아쉬워하는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했다.

2시간 동안 총 27곡의 무대를 펼치며 서울에 이어 일본에서도 뜨거운 열정을 펼쳤다. 다채로운 재능을 가진 ‘승츠비’답게 DJ, 클럽, 댄스, 연기 등 관객들에게 여러 색다른 볼거리를 안기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이에 산케이스포츠는 “승리는 결의가 넘친 솔로 투어를 선보였다. 빅뱅이 아닌 혼자서 무대를 꽉 채우며 내공을 선보였다”고 보도하는가 하면, 스포츠 닛뽄은 “승리의 일본 첫 솔로 투어는 감동 속에 진행됐다”라고 소개했다.


승리의 일본 투어는 총 3개 도시 6회 공연으로 총 7만 8000여 명의 관객을 동원할 예정이다. 승리는 9월 5일~6일 후쿠오카 국제 센터, 19일~20일 오사카 오사카죠 홀에서 4회 공연을 진행하며 솔로 투어를 이어간다.

일본 첫 공연을 화려하게 마친 승리는 다시 국내로 돌아와 대구에서 10년 만에 뜻깊은 무대를 펼친다. 오는 15일 오후 6시 대구 EXCO 1층, 19일 오후 6시 부산 BEXCO 제 1전시장에서 팬들을 만난다. 당초 국내에서는 서울 공연만 계획했지만 첫 솔로 공연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면서 전국으로 확대됐다.

(서울=뉴스1)
주요기사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