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파크 하얏트 부산, ‘와인 스펙테이터 어워드’ 수상 축하 이벤트
더보기

파크 하얏트 부산, ‘와인 스펙테이터 어워드’ 수상 축하 이벤트

김재범 전문기자입력 2018-07-13 14:38수정 2018-07-13 17:39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부산 해운대 파크 하얏트 부산은 ‘와인 스펙테이터 2018 레스토랑 어워드’에서 호텔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이 ’어워드 오브 엑설런스‘를 수상한 것을 축하하고, 박민욱 소믈리에가 한국 소믈리에 대회에 입상한 것을 기념해 잔으로 판매하는 모든 종류의 와인과 샴페인을 2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와인 스펙테이터 레스토랑 어워드’는 미국의 와인 전문지 와인 스펙테이터가 매년 전 세계 레스토랑을 대상으로 수여하는 상이다. 와인 스펙테이터는 레스토랑이 보유한 와인의 종류와 수량, 와인 선택 리스트의 범위, 제공하는 요리의 조화 등을 평가해 어워드 오브 엑설런스,, 베스트 오브 어워드 오브 엑설런스, 그랜드 어워드 등 세 레벨로 나누어 상을 수여하고 있다. 리빙룸은 지난해에 이어 90종 이상의 질좋은 와인으로 구성된 와인 리스트를 보유한 레스토랑에게 주어지는 레벨인 ‘어워드 오브 엑설런스’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한국 최고의 와인 감별사 선정을 위해 5일 열린 ‘제17회 한국 소믈리에 대회’에서는 리빙룸 소속의 박민욱 소믈리에가 2위에 올랐다.

이번 프로모션은 16일부터 8월15일까지 한 달간 파크 하얏트 부산 31층 리빙룸과 리빙룸바에서 진행되고, 기타 할인 프로모션과 중복적용하지 않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관련기사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