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트와이스, 13일부터 음악방송 시작…서머퀸 매력 발산
더보기

트와이스, 13일부터 음악방송 시작…서머퀸 매력 발산

뉴스1입력 2018-07-13 10:03수정 2018-07-13 10:05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 News1

트와이스(TWICE)가 13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음악 방송 활동에 돌입하고 ‘서머퀸’ 매력을 발산한다.

트와이스는 지난 9일 오후 6시 두 번째 스페셜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과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를 발표하고 컴백했다. 흥겨운 리듬과 역동적인 안무가 돋보이는 ‘댄스 더 나잇 어웨이’ 첫 방송 무대에 기대감이 쏠리는 가운데 트와이스는 오늘 KBS ‘뮤직뱅크’부터 14일 MBC ‘쇼! 음악중심’, 15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 프로그램에 연이어 출격해 ‘댄스 더 나잇 어웨이’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특별한 행복을 품고 살아가는 트와이스의 청춘을 표현한 업템포 팝곡이다. 트와이스의 첫 서머송으로 아홉 멤버들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담아내면서 한여름 무더위를 싹 가시게 할 만큼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댄스 더 나잇 어웨이’ 음원은 공개 5일째인 13일 오전 8시 기준 멜론, 지니, 올레뮤직, 소리바다 등 국내 4개 실시간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댄스 더 나잇 어웨이’ MV도 12일 오후 10시경 유튜브 조회수 3000만뷰를 돌파하며 높은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 데뷔곡 ‘OOH-AHH하게’부터 전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까지 모든 활동곡을 1억뷰 반열에 올리며 신기록 행진을 이어온 트와이스는 이번 ‘댄스 더 나잇 어웨이’를 통해 ‘9연속 1억뷰 돌파’라는 대기록 수립에 청신호를 켰다.

트와이스는 지난해 ‘시그널(SIGNAL)’에 이어 올해 4월 ‘박진영 X 트와이스’의 최강 조합이 다시 만난 ‘왓 이즈 러브?’를 선보이고 각종 온라인 음원 실시간, 일간, 주간차트 석권, 가온차트 4관왕을 차지했다. 또 가요 순위 프로그램에서도 12관왕에 올랐고 MV 역시 유튜브서 1억뷰를 넘어 ‘8연속 1억뷰 돌파’ 신기록을 세우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서울=뉴스1)
주요기사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