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골든걸]반려동물을 위한 건강한 습관! 동원F&B 뉴트리플랜
더보기

[골든걸]반려동물을 위한 건강한 습관! 동원F&B 뉴트리플랜

박미현 생활 칼럼니스트입력 2018-07-13 03:00수정 2018-07-13 0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최근 동원F&B는 고양이의 건강한 하루 삼시세끼를 챙겨줄 습식캔 ‘뉴트리플랜 스페셜데이’를 출시했다. 하루 3캔으로 단백질과 시기별 필요 영양소 공급은 물론 자연스러운 수분 섭취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든든한 아침’은 참치와 닭고기, 오전 시간의 활동 증진을 돕는 티아민과 미네랄이 함유돼 있으며, ‘건강한 간식’은 참치와 고양이의 비뇨기계(요로계) 건강에 효과적인 크랜베리가 들어있다. ‘편안한 저녁’은 참치, 닭고기, 심신안정에 도움을 주는 타우린, L-테아민을 담았다.

그레인프리건사료 3종(튜나캣, 덕캣, 램캣)도 새롭게 선보이며 웰빙건사료 라인업을 확대했다. ‘뉴트리플랜 그레인프리’는 무(無)곡물(그레인프리), 무(無)글루텐 건사료로, 강화된 동물성 단백질을 통해 반려묘의 건강을 지켜줄 수 있는 제품이다. 참치, 양, 오리 등 동물성 원료를 주 단백질원으로 사용해 육식동물인 고양이 건강에 가장 중요한 아미노산을 강화했다. 곡물 알레르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당질지수가 낮은 고구마를 사용했으며, 뛰어난 맛과 신선도를 위해 주원료인 참치, 양, 오리 생육을 바로 갈아서 제조하는 M.I.S(Meat Injection System) 공법을 통해 풍미를 살렸다.

고양이에게 필요한 타우린, 라이신, 오메가3 등 다양한 성분과 함께 장 건강에 좋은 성분도 더했다. 항생제, 살충제, 호르몬제, 합성착색료, 화학보존료 등은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또 국내 최초로 횟감용 참치를 넣어 만든 최고급 영양 간식, ‘뉴트리플랜 고메트릿’ 5종(참치 미니스틱캣, 참치 미니스틱 독, 참치 치즈벨캣, 참치 치즈벨 독, 참치 크런치)도 선보였다. 사람이 먹는 것과 동일한 ‘휴먼 그레이드(Human grade)’를 표방하는 간식이다.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4종(참치, 참치와 멸치, 참치와 닭고기, 참치와 연어)은 국내 처음으로 참치알을 넣어 만든 애묘용 습식 파우치다. 필수 아미노산인 타우린과 아르기닌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참치 붉은살과 단백질, 오메가-3 지방산 및 미네랄이 풍부한 참치알을 담았다. 또 고양이의 하부요로기 질환에 좋은 크랜베리, 장 환경 개선에 효과적인 프리바이오틱 성분인 이눌린도 첨가했다.

글/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주요기사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