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정보]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X’ 신고 마이런 부산 달리자!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7년 2월 22일 11시 20분


코멘트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X’ 신고 마이런 부산 달리자!
사진=아디다스 제공
사진=아디다스 제공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여성 전용 러닝화 ‘울트라부스트X (UltraBOOST X)’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울트라부스트X는 신발 갑피와 미드솔 중간 사이를 띄운 ‘어댑티브 아치’를 적용, 다양한 여성의 발 모양에 맞춘듯한 핏을 제공해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프라임 니트 갑피 소재는 부드럽게 발을 감싸주는 동시에 통기성도 뛰어나 러닝 시 쾌적함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미드솔에 적용한 ‘부스트 테크놀로지’는 러닝 시 뛰어난 에너지 리턴과 쿠셔닝을 선사한다.

아디다스는 울트라부스트X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구매 고객 400명에게 오는 4월 16일에 개최되는 ‘마이런 부산’ 우먼스 8km 그룹 레이스 무료 참가권(1인 2매)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나이키, 에어맥스의 30년 역사 담긴 ‘에어맥스 데이 컬렉션’ 출시

○…나이키 스포츠웨어가 ‘에어맥스’ 탄생 30주년을 기념하며, 3월 한 달 동안 다양한 나이키 에어 제품들을 선보인다.

나이키는 이번 에어맥스 데이 컬렉션으로 에어맥스의 레트로 버전, 리믹스 제품 그리고 오랫동안 기대를 모아 온 ‘나이키 에어 베이퍼맥스(Nike Air VaporMax)’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유연성을 극대화한 플라이니트 갑피와 최신 기술력의 에어 쿠셔닝 시스템이 합쳐진 혁신적인 제품이다.
사진=나이키 제공
사진=나이키 제공

우선 3월 2일 출시되는 ‘나이키 에어맥스 90 울트라 플라이니트’를 시작으로, 3월 8일 우먼스 나이키 에어맥스 주얼, 3월 26일 에어맥스 데이 당일 선보일 ‘나이키 에어 베이퍼맥스’ 등 에어맥스의 혁신과 미래를 그려낸 이번 에어맥스 데이 컬렉션은 나이키닷컴 공식온라인몰 및 일부 나이키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식스, 고품격 프리미엄 컬렉션 ‘주니 컬렉션’ 출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에서 프리미엄 ‘주니 컬렉션(JYUNI Collection)’을 22일 출시한다.

주니 컬렉션은 디자이너 IKUO SUMIMOTO(이쿠오 스미모토)가 총괄하여 디자인한 프리미엄 라인이다. 발수, 방풍 기능의 반투명 나일론 소재와 가벼운 메쉬 소재를 사용하여 스트레치, 내마모성 및 내수성이 뛰어나다. 이번 주니 컬렉션의 시작을 알리는 화이트 컬렉션은 총 3가지 아이템으로 후디 재킷, 티셔츠, 니트 쇼츠 팬츠로 구성됐으며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사진=아식스 제공
사진=아식스 제공

또한, 이번 컬렉션은 전 세계 9개 도시(한국, 일본, 베이징, 상하이, 벨기에, 런던, 밀라노, 파리, 뉴욕)에서만 소량 한정 판매되는 제품으로 국내에서는 22일 청담동 분더샵에서 단독 판매된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