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일교차 심한 가을철, 야외활동 시 안면 마스크 꼭 챙기세요
더보기

일교차 심한 가을철, 야외활동 시 안면 마스크 꼭 챙기세요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입력 2016-10-20 10:21수정 2016-10-21 16:54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김서림 발생을 최소화한 스포츠 특화 안면 마스크 제품 ‘나루마스크 T-BONE5 plus’. 사진제공=㈜나루씨이엠

호흡기와 목 따뜻하게 감싸…강렬한 자외선 차단까지 한 번에

가을은 낮과 밤 기온차가 심하고 대기가 건조해 건강하게 야외활동을 즐기기 위해서는 계절에 맞는 장비 착용이 필수다. 이른 아침이나 저녁에 라이딩을 즐기거나, 장거리 등산을 위해 새벽 일찍 나서는 경우라면 안면 마스크 착용은 필수적이다.

안면 마스크는 호흡기와 목을 따뜻하게 감싸 급격한 온도차로 인한 환절기 감기 등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뿐 아니라 낮 시간에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또한 기온이 조금 더 내려가는 늦가을이나 초겨울에는 아침, 저녁으로 안면마스크를 착용해 찬바람으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하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 김서림 발생을 최소화한 스포츠 특화 안면 마스크 제품인 ‘나루마스크 T-BONE5 plus’가 출시돼 야외활동에 나서는 스포츠 마니아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나루마스크 T-BONE5 plus’는 ‘3D 에어룸’벤틸레이션을 적용해 공기저항과 공기와류현상을 최소화시키는 동시에 다방향의 공기 배출통로로 빠르게 날숨을 배출시켜 김서림 현상을 최소화한다. ‘3D 에어룸’이 만드는 입체공간은 편안한 호흡을 제공하는 동시에 착용 시 입이 마스크에 직접 닿지 않아 답답함 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T-BONE5 plus는 기존 T-BONE5에 비해 ‘3D 에어룸’을 형성하는 뼈대구조인 엑스본과 마스크 원단부인 엑스스킨의 결합능력이 대폭 개선돼 한층 높아진 내구성과 편안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노즈와이어 적용을 통해 숨구멍이 없는 후면부에서 발생하는 김서림 현상까지 개선했다. 흘러내림을 방지하는 귀걸이 디자인과 최적화된 착용감으로 마스크 착용 시 발생하는 축축함과 답답함도 대폭 개선했다.

나루마스크는 ㈜나루씨이엠 홈페이지와 롯데백화점(5개점), 신세계백화점(3개점), 현대백화점(2개점), W-MALL, 전국 이마트(106개점), 롯데마트(26개점)을 비롯해 등산, 자전거, 모터사이클 및 골프 전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