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아식스, 신세계 강남점 '러닝 전문 스토어' 오픈
더보기

아식스, 신세계 강남점 '러닝 전문 스토어' 오픈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입력 2016-06-30 15:48수정 2016-06-30 16:24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아식스

아식스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러닝에 특화된 전문 매장인 ‘아식스 러닝 전문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매장은 퓨젝스, 다이나플라이트, 젤 퀀텀 등 아식스의 다양한 전문 러닝화 라인을 선보이며 초보 러너부터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자신에게 최적화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선수 출신의 러닝 전문가로 구성된 매장 직원들은 방문 고객에게 러닝의 원리나 노하우, 개선점 등 각종 전문적인 러닝 지식들을 전수할 예정이다.

또한 러너의 발을 입체적으로 분석해 최적의 신발을 추천해주는 최신 발 계측 장비 ‘아식스 풋 아이디 시스템’이 도입돼 상하좌우, 전후방에 장착된 8대의 카메라와 4개의 레이저 프로젝트로 발 길이와 높이, 발볼 너비 등을 분석한다. 이후 트레이드 밀 위에서 가벼운 러닝을 하는 동안 특별 제작된 센서가 발의 착지 형태 및 쏠림과 기울임을 2차적으로 분석해 러너에게 가장 최적화된 제품을 추천해준다. ‘아식스 풋 아이디 시스템’은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아식스 러닝 전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아식스 슈즈백을,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아식스 토드백 또는 크로스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