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collab_creator

새해맞이, 다섯 살 어려지는 동안 선물 드려요

여성동아×뷰스타 박서울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9. 01. 03

뷰티 크리에이터가 꿈이라면 친절한 서울언니의 ‘뷰티싸롱’에 등록하세요! 새해 한 살씩 더 먹었으니,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다섯 살씩 어려지기로 해요. 더 쉬운 안티에이징을 위해 유튜브에서 ‘여성동아’ 구독하기도 잊지 마시고요.



#여성동아×뷰스타 박서울 SEOUL EONNI 메이크업 영상은 여성동아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여성동아 유튜브에서 볼 수 있습니다.

베이스가 두꺼워질수록 더 나이 들어 보이는 법. 수분감 가득한 파운데이션으로 얇게 여러 번 두드려 발라야 화장 안 한 듯 자연스러우면서도 얼굴 전체에 촉촉함과 윤기가 맴돌아 탄력 있고 어려 보이는 동안 피부가 완성된다. 

item DPC 핑크 아우라 쿠션 Sa 15g 4만5천원.

얼굴에서 눈가는 시선이 가장 먼저 닿는 곳으로, 눈매가 밝아야 호감을 주고 어려 보인다. 특히 언더라인의 애교살을 강조하면 눈이 커 보이고 웃는 얼굴이 돼 동안 효과도 플러스! 입자가 미세한 글리터 아이섀도를 애교살의 눈앞머리부터 눈꼬리까지 얇게 펴 바르는데, 앞쪽부터 눈동자 중앙까지는 진하게, 끝으로 갈수록 옅어지게 펴 바르면 애교살 메이크업이 자연스러워진다. 



item 3CE 아이 스위치 팟 더블 노트 3.5g 1만8천원.

동안 메이크업의 또 다른 포인트는 바로 ‘생기’. 상큼한 코럴 컬러 블러셔를 눈 밑부터 광대뼈 가장 높은 지점 부근까지 넓게 바르고 마무리로 광대부터 볼, 코가 일자로 쭉 이어지는 느낌으로 가볍게 쓸어준다. 

item 호피걸 3D 파우더 블러셔 코랄스톤 5g 1만5천원.

발색이 흐릿한 누드 톤 립 제품보다 쨍한 컬러를 발라야 얼굴 이 화사해 보인다. 입술 전체를 꽉 채워 발라도 좋지만 입술 안쪽부터 바른 뒤 스머징해 그러데이션 립으로 연출해도 청순한 느낌을 살릴 수 있다. 매트한 립 제품을 발랐다면 투명 글로스를 살짝 덧발라야 촉촉 탱탱한 입술을 완성할 수 있다. 

item 맥 립스틱 맹그로브 3g 3만원.

디자인 이지은
제품협찬 맥 호피걸 DPC 3CE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