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lotree

로트리 에어데이션 & 루스 파우더

가벼워! 촉촉해! 오래가!

EDITOR 백민정

2018. 12. 24

  뭘 발라도 피부가 푸석하고 건조한 겨울철 
딱 맞는 베이스 제품은 뭘까?   

추운 날씨와 건조한 실내 공기 때문에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 겨울철에는 다른 계절보다 탄탄한 베이스 메이크업이 중요하다. 온도 변화가 크고 각질도 심해져 고르게 제품을 흡수시키는 것부터 쉽지 않기 때문이다. 스크럽을 하고 스킨케어를 공들여 한다고 해도 파운데이션이 들뜨거나 심지어 쩍쩍 갈라지기까지 한다. 이미 메말라버린 피부에는 어떤 제품을 발라도 피부 표면에서 겉돌기만 할 뿐. 즉 성공적인 겨울철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베이스 단계부터 메마르기 쉬운 피부를 속부터 촘촘히 보습 커버하는 것이다. 파운데이션의 경우 속은 촉촉하고 겉은 피부에 매끈하게 밀착되는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고, 베이스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서 미세한 입자로 된 루스 파우더로 가볍게 쓸어 마무리하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일 수 있다.

#밀착랩핑파데 로트리 에어데이션

피부에 가볍게 밀착 래핑되는 제품으로 민낯처럼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한다. 또한 다이아몬드, 사파이어, 자수정 등 리얼 주얼 콤플렉스 특허 성분을 담아 피부 본연의 아름다운 광을 내는 동시에 입체감 있는 페이스 연출에 도움을 준다. 정제수 대신 100% 편백수를 사용해 프레시한 사용감을 주는 것도 특징. 삼나무잎 추출물 등의 성분이 모공과 피지를 케어해 깔끔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 30ml 3만2천원.

‘파우더 명가’ 로트리의 베스트 & 스테디셀러 루스 파우더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 루스 파우더 편에서 1위를 차지했던 제품. 은은한 광채를 주는 미네랄 파우더가 함유돼 있어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글리세린 유도체를 더해 촉촉한 피부를 오랜 시간 유지하고, EWG 그린 등급 성분을 함유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안티폴루션 파우더’라는 것도 장점. 동양인 피부톤에 맞게 5종으로 컬러가 세분화돼 있어 선택의 폭까지 넓다. 20g(pure 17g) 3만2천원.

W DONG-A SPECIALIST REVIEW

표지연(34)_ 에어데이션은 ‘밀착랩핑파데’라는 애칭처럼 아주 얇게 잘 발려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루스 파우더가 마음에 들었는데 톡톡 두드리는 것만으로 피부가 보송하고 화사하게 연출되더라고요. 얇게 발리면서도 잡티까지 가려져서 놀랐죠. 게다가 픽서 역할까지 해줘서 좋았어요. 평소 수정 메이크업을 잘하지 않는 편인데 메이크업이 오랜 시간 유지되거든요.

이은선(27)_ 에어데이션은 묽은 제형이라 그런지 피부에 참 가볍게 발려요. 마무리는 보송보송하고요. 저는 건성 피부인데 촉촉함이 오래 유지돼 좋더라고요. 입자가 고운 루스 파우더는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서 가볍게 두드려주면 하루 종일 처음 메이크업한 상태 그대로 유지돼 따로 수정할 필요가 없었어요. 퍼프 질감도 아주 좋았고요.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김도균 디자인 박경옥
제작지원&문의 로트리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