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23years_old

바데카실 필링덤 코튼 울트라 플러스

각질이 사르르, 피부가 초크초크

EDITOR 백민정

2018. 11. 22

피부가 허옇게 뜨고 화장이 잘 받지 않는다는 것은 각질 관리가 필요한 계절이 왔다는 뜻. 간편하게 피부에 쓱 문질러 사용하는 것만으로 각질 관리는 물론, 모공과 보습까지 책임져줄 겨울 시즌의 확실한 구원투수 바데카실 필링덤 코튼 울트라 플러스를 소개한다.

각질 관리가 필요한 계절

겨울이 오면 피부는 갑자기 거칠어진다. 이유가 뭘까. 건조한 환경 탓에 죽은 세포가 제때 탈락하지 못하고 그로 인해 피부 각질층은 점점 두꺼워지기 때문. 각질이 쌓인 피부는 아무리 좋은 화장품을 발라도 유효 성분이 피부에 흡수되지 않고, 심하면 피부 트러블까지 일으킨다. 이 문제의 해답은 간단하다. 바로 시기적절한 각질 제거. 각질 제거는 건조한 피부라면 1~2주에 1회, 피지 분비가 많은 지성 피부일 경우 주 2회, 피부가 민감한 사람은 2~3주에 1회가 적당하다. 외부 자극과 먼지, 메이크업 잔여물이 남아 있는 저녁에 스팀타월로 모공을 연 다음, 클렌징과 함께 각질 제거를 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이때 주의해야 할 것은 어떤 피부 타입이든 각질 제거를 할 때는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것. 화학적이든 물리적이든 간에 피부에 자극을 주어야 각질 제거가 이루어지는 만큼 저자극 제품을 사용할 것을 권한다. 

바데카실 필링덤 코튼 울트라 플러스는 넓어지는 모공의 원인인 생활 각질을 제거하고 모공에 분비되는 피지를 억제해 모공 수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화해’ 앱 20가지 주의 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처방과 둥근 모양의 코튼으로 피부 표면의 손상 없이 안전하고 부드럽게 피부에 적용,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준다.

제품 활용 팁

코튼의 부드러운 면으로 얼굴을 닦아낸 후 양옆의 단단한 면을 이용해 보디 각질을 관리한다. 부드러운 면은 얼굴의 메이크업 잔여물, 묵은 각질 및 모공 케어에, 단단한 면은 팔꿈치  발꿈치 등 신경 쓰이는 피부 고민 부위를 닦아낼 것.

바데카실 필링덤 코튼 울트라 플러스
자극 없이 모공 속 피지와 블랙헤드를 제거하고 모공을 조이는 효과까지 탁월한 제품. ‘화해’ 앱 20가지 주의 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제품으로, 불필요한 각질을 녹여주는 것은 물론 제품 1개당 7.5g의 에센스가 채워져 있어 사용 후 촉촉한 피부결까지 누릴 수 있다. 250ml 2만5천원.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이상윤 디자인 이지은
문의 23yearsold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