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womandonga #seouleonni

여성동아×뷰스타 박서울

작은 얼굴, 성형 대신 블러셔 스킬로! , 여배우 촉촉 광채 피부 따라잡기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8. 11. 12

셀프 메이크업의 달인이 되고 싶다면 친절한 서울언니의 ‘뷰티싸롱’으로 오세요. 이번 달에는 몇 번의 터치만으로 성형한 듯 얼굴형을 갸름하게 만들어주는 필살 블러셔 테크닉과 여배우 촉촉 광채 피부 연출의 비밀을 연속 공개합니다.

여성동아×뷰스타 박서울Ⅰ
작은 얼굴, 성형 대신 블러셔 스킬로!



1 베이스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서 큰 브러시에 프레스드 파우더를 묻힌 뒤 볼 전체에 가볍게 쓸 듯이 터치한다. 피부 유분기를 잡아야 블러셔 컬러도 좀 더 깨끗하게 표현할 수 있고 뭉침 현상도 방지할 수 있다. 

Item 메이크업포에버 ULTRA HD 프레스드 파우더 6.2g 5만4천원대.

2 두 가지 컬러 블러셔를 레이어링해 음영감을 살리는 것이 중요하다. 먼저 누디한 컬러 블러셔를 베이스로 넓게 펼쳐 바른다. 

Item 크리니크 치크 팝 05누드 팝 3.5g 3만원.



3 작은 얼굴 만드는 블러셔 스킬의 핵심 단계는 가을 메이크업에 잘 어울리는 말린 장미 컬러 블러셔를 레이어링하는 것. 광대뼈부터 볼 안쪽으로 사선을 그리듯이 쓸어내리면 통통한 볼 살이 쏙 빠진 듯 얼굴이 한결 갸름해 보인다. 

Item 크리니크 치크 팝 07콜라 팝 3.5g 3만원.

4 블러셔와 비슷한 컬러로 립스틱, 아이섀도까지 바르면 한층 자연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로 연출할 수 있다. 

Item 에스쁘아 벨벳 드로잉 립 펜슬 모닝라떼 1.5g 1만9천원.

여성동아×뷰스타 박서울Ⅱ
여배우 촉촉 광채 피부 따라잡기



1 여배우 광채 피부 연출에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파운데이션이 잘 받는 밑바탕을 만드는 것이다. 특히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 계절에는 메이크업 전 10분 정도 시트 마스크를 붙여볼 것. 피부 속까지 수분이 충전되고 화장이 놀랍게 잘 받는다. 

Item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페이셜 마스크 22g 4천원.

2 보습 성분이 풍부한 프라이머로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한다. 피부톤을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펄 프라이머는 손보다 브러시로 발라야 고르고 균일하게 바를 수 있다. 

Item 셀프뷰티 에디터스 픽 글램 업 유니콘 에센스 프라이머 30ml 3만6천원.

3 쿠션 팩트를 바를 때는 섬세한 표현이 가능하고 밀착력도 좋은 브러시를 사용해서 펴 바른 뒤 퍼프로 마무리한다. 그리고 내장된 메이크업 밤으로 하이라이터 효과를 주면 자연스러운 볼륨을 더해 입체감을 살릴 수 있다.

Item 에스티로더 퓨처리스트 아쿠아 브릴리언스™ 듀얼 쿠션 SPF40 PA++++ 12g 8만5천원.

4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 수분 미스트 겸 메이크업 픽서를 뿌려주면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고 집에서 나올 때 그대로 촉촉한 광채가 하루 종일 지속된다. 

Item
쌍빠 포어리스 매직 에센스 105ml 1만9천원.

#여성동아×뷰스타 박서울 SEOUL EONNI 메이크업 영상은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womandonga과 페이스북 www.facebook.com/thewomandonga, 여성동아 유튜브에서 볼 수 있습니다.

디자인 이지은
사진제공 닥터자르트 메이크업포에버 셀프뷰티 쌍빠 에스쁘아 에스티로더 크리니크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