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covermakeup

연예인 얼굴 복사하는 베스트 커버 메이크업 6인

EDITOR 김자혜

2018. 09. 13

메이크업만으로 다른 인물로 완벽 변신! 뷰티 유튜버들은 요즘 커버 메이크업에 빠졌다. 소름 끼칠 정도로 닮은 금손 뷰티 유튜버들의 커버 메이크업을 소개한다.

RISABAE

  커버 메이크업의 최강자, 이사배    

뷰티 유튜버 이사배는 놀라운 메이크업 실력으로 갓사배로 불린다. 그가 대중적으로 유명해진 것은 가수 선미의 커버 메이크업 덕분. 선미를 닮은 외모 덕도 있지만 선미의 무대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재연한 이 영상으로 4백12만 뷰를 기록했다. 이밖에도 아이유, 블랙핑크 로제, 현아, 청하 등 아이돌부터 인어공주 애리얼처럼 만화 속 주인공까지, 그의 커버 메이크업에 한계란 없는 듯하다. 최근에는 마마무 화사의 커버 메이크업을 선보여 화제가 됐다.

PONY Syndrome

  메이크업으로 해외 스타로 변신, 포니    

구독자 수가 무려 4백29만 명에 이르는 뷰티 유튜버 포니. 다양한 메이크업 콘텐츠는 물론 자신의 이름을 내건 뷰티 브랜드까지 론칭한 뷰티계의 유명 인사다. 가끔 선보이는 그의 커버 메이크업을 보다 보면 입이 떡 벌어진다. 메이크업만으로 카일리 제너, 테일러 스위프트 등 해외 스타로 변신하기 때문. 해외 스타로 변신하는 메이크업 과정은 마치 마술 같다. 해외 스타들의 특색에 맞게 입술, 눈썹 라인은 물론 헤어라인까지 세심하게 메이크업을 진행하는 과정은 보는 재미가 있다.

ssin

  커버 메이크업계의 스타, 씬님    

최근 JTBC 예능 프로그램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에 출연한 뷰티 유튜버 씬님. 그는 커버 메이크업 또한 범상치(?) 않은 것들을 선보이고 있다. 블랙핑크 지수, 현아 등 여자 아이돌부터 워너원 하성운, 황민현 등 남자 아이돌까지 커버한다! 또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크리스틴 커버 메이크업은 물론, 최근에는 영화 ‘독전’의 차승원으로 변신하기도 했다. 카멜레온처럼 다양한 인물로 변신하는 씬님의 모습을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Sunny’s Channel

걸그룹 전문 커버 메이크업, 써니채널

커버 메이크업 돌풍의 주역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유튜버 써니는 다양한 셀렙들의 커버 메이크업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특히 블랙핑크 리사, 트와이스 모모, EXID 하니, 레드벨벳 조이 등 다양한 걸그룹 커버 메이크업을 선보여 인기가 높다. 걸그룹 못지않은 써니의 귀여운 외모 덕분인지 다양한 걸그룹 메이크업을 찰떡같이 소화해낸다. 걸그룹은 물론 앤 해서웨이, 리아나 등 해외 스타들까지 똑같이 커버하는 금손 중의 금손이다.

KIMDAX

만화 속 인물까지 복사, 킴닥스

뷰티 유튜버 킴닥스는 커버 메이크업의 고정관념을 깬 인물이다. 스타들의 커버 메이크업은 물론, 최근에는 웹툰 속 인물을 따라 하는 커버 메이크업을 선보이고 있기 때문. 웹툰에서 보던 인물이 눈앞에서 살아 움직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웹툰 커버 메이크업 전에는 디즈니 공주들의 커버 메이크업 영상을 게재해 큰 사랑을 받기도 했다. 그의 영상의 특징은 단순히 커버 메이크업만 소개하는 것이 아니라 볼거리를 선사한다는 것. 디즈니 공주 커버 메이크업 영상 앞부분에는 웹무비를, 웹툰 커버 메이크업 영상 앞부분에는 웹툰과 교차 편집해 재미를 더했다.



LeoJ Makeup

성별까지 뛰어넘는 금손, 레오제이

커버 메이크업으로 성별까지 뛰어넘는 뷰티 유튜버 레오제이. 많지 않은 남자 뷰튜버로 방탄소년단, 엑소, 워너원 등의 남자 아이돌 커버 메이크업은 물론 헤이즈, 화사, 문가비, 판빙빙 등 여자 스타들의 커버 메이크업까지 선보이고 있다. 메이크업만으로 성별을 변화하는 그의 메이크업 과정은 놀라움의 연속이다. 최근에는 뷰티 유튜버계의 인기 스타 박막례 할머니까지 따라 해 화제를 모았다.

기획 여성동아 사진 유튜브 디자인 최정미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