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dr.g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민감한 피부를 촉촉하게 잠재우는

EDITOR 백민정

2018. 08. 02

여름 피부는 지금 강렬한 햇살과 높은 온도, 자외선으로부터 구원해달라는 신호를 보내는 중이다. 이때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을 강력 추천한다. 열 받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할 뿐 아니라 무너진 피부 장벽도 케어해주기 때문이다.

  진정 강한 수분크림 #레드블레미쉬크림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 민감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수분 회복 크림. 70ml 3만6천원.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 민감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수분 회복 크림. 70ml 3만6천원.

지난 6월 국내 최대 화장품 정보 플랫폼 앱 ‘화해’의 ‘2018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이 공개됐다. 수상 제품은 올해 1월부터 5월 31일까지 신규 출시된 7천2백84개 화장품 중 사용자 리뷰와 평점을 근거로 선정됐는데, 4단계 광고성 리뷰 차단 시스템을 적용했기 때문에 그 결과에 대한 신뢰성은 매우 높다. 총 17가지 분야의 1위 제품을 발표했으며, 크림/젤 부문 1위가 바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민감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수분 진정 크림이다. 모공을 막지 않는 논코메도제닉 처방으로 여드름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 사이에서는 출시 직후부터 반응이 뜨거웠다. EWG 그린 등급 자연 유래 성분이 81% 함유된 저자극 크림이라 어떤 문제성 피부에 사용해도 촉촉하게 가라앉혀준다. 많은 리뷰를 통해서도 이러한 사실을 확인할 수 있다. 

도대체 진정 효과가 뛰어난 이유는 뭘까? 해답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속 진정 성분인 ‘5-시카 콤플렉스’에서 찾을 수 있다. 5-시카 콤플렉스(5-센텔라 콤플렉스)는 그동안 피부 진정 성분으로 널리 쓰여온 다섯 가지 병풀 유효 성분(마데카소사이드, 마데카식애시드, 병풀추출물, 아시아티코사이드, 아시아틱애시드)을 모아 만든 것. 이들이 시너지 효과를 일으켜 피부에 촉촉하고 편안한 환경을 유지하고 수분 회복에 도움을 주는 것이다. 민감해진 피부를 수분으로 촉촉하게 한 번, 다섯 가지 시카 콤플렉스가 편안하게 두 번 진정시켜주기에 어떤 민감성 피부도 편안한 상태로 회복할 수 있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민감한 피부를 가라앉히는 것으로 끝나지 않는다. 사과와 녹차에 함유된 그린 카테킨 성분을 담아 민감 현상이 지나간 자리를 맑고 깨끗한 피부로 케어한다.

논코메도제닉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인증 완료

이런 피부 타입에 추천
환절기 외부 환경에 민감한 피부
건조로 인한 민감 현상이 반복되는 피부
피부케어 후 약해진 피부




2주 사용 후 피부톤 개선

시험 기관 KC피부임상연구센터
시험 기간 2018. 01. 10~2018. 02. 09(총 4주)
시험 제목 붉은 기 개선에 대한 효능을 평가하기 위한 인체적용시험
시험 대상자 성인 남녀 20명
※ 위 그래프는 피부 홍반량의 단위인 E.I로 나타낸 수치로, 높을수록 피부 홍반이 강한 것을 나타낸다.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김도균 디자인 박경옥
문의 닥터지(www.dr-g.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