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rand_new

코덕 예감 2월 신상 뷰티템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8. 02. 19

네이버 최대 회원 뷰티 카페 파우더룸(cafe.naver.com/cosmania) 회원들의 선택. 
코덕들의 덕심을 강렬하게 자극하는 품절 예감 신상을 공개한다.

1 메이블린뉴욕 지지 하디드 X 메이블린뉴욕 컬렉션
글로벌 톱 모델이자 메이블린뉴욕의 대표 모델로 활약 중인 지지 하디드의 메이크업 컬렉션. 뉴욕 누드 컬렉션(6종 : 마스카라 1종, 아이라이너 1종, 스트로빙 크림 1종, 립스틱 3종)과 캘리포니아 레드 컬렉션(7종 : 아이브로 2종, 아이라이너 1종, 스트로빙 크림 1종, 립스틱 3종)으로 선보이며, 누구나 지지 하디드의 메이크업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캘리포니아 레드 컬렉션 지지 하디드 매트 립스틱 라니 3.9g 1만5천 원. 

2 베네피트 더 포어페셔널 펄 프라이머 
얼굴 전체에 부담 없이 바를 수 있을 만큼 가벼운 텍스처의 오일프리 프라이머. 파운데이션을 바르기 전 칙칙하다고 느끼는 부위 혹은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펴 바르면 은은한 진주 펄 입자가 모공은 눈에 띄지 않게 가려주고 피부톤은 환하고 생기 있게 만들어준다. 22ml 4만4천 원. 

3 슈에무라 NEW 라끄 슈프림
가볍게 바르면 틴트처럼, 레이어링하면 할수록 강렬한 컬러로 표현되는 래커 틴트. 선명한 발색과 고급스러운 광택, 높은 지속력이 특징이다. 입술 모양을 따라 섬세하게 그릴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특별한 애플리케이터가 달려 있다. 3.7ml 3만8천 원대. 

4 아벤느 이드랑스 에센스 인 로션
정제수 대신 천연 온천수를 82% 함유해 피부 진정 및 자극 완화에 도움을 주는 수분 부스팅 에센스. 피부가 예민한 아시안을 위해 연구 개발한 제품이다. 토너 후 스킨케어 0순위로 사용하는 제품으로, 약간 묽은 제형이 피부에 촉촉하게 흡수되면서 끈적임 없이 마무리된다. 200ml 2만8천 원. 

5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SPF25 PA++ 
매끈하고 촉촉하게 발리면서 자연스러운 윤기를 연출할 수 있는 글로 핏 텍스처의 피팅 파운데이션.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것처럼 가볍지만 커버력은 뛰어나고, 뭉치거나 들뜸 없이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는 것이 최대 장점. 30ml 3만8천 원.

*HIT ITEM은 파우더룸(cafe.naver.com/cosmania)과 여성동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womandonga)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designer 이지은
제품협찬 메이블린뉴욕, 베네피트, 슈에무라, 아벤느, 에스쁘아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