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medicube

무결점 피부를 위한 토털 솔루션 메디큐브

화장품, 고민별로 선택하세요!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8. 02. 01

주름, 잡티, 기미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피부 고민을 연구하여 개인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의 딥 이레이징 크림과 레드 이레이징 크림을 추천한다.

#저자극크림 #엿가락크림 #토털케어 #미백주름개선

딥 이레이징 크림 50ml 5만3천원.

딥 이레이징 크림 50ml 5만3천원.

item 01 피부 노화로 고민하는 엄마를 위한
딥 이레이징 크림

주름, 모공, 기미 & 잡티 등 전반적인 피부 고민에 도움을 주는 토털 케어 크림이다. 주름 개선, 잡티 개선 및 기미 완화, 모공 개선, 피부 보습 개선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다. 

1백30년 전통의 프랑스 원료사 ‘GATTEFOSSE’의 2017년 인코즈메틱 어워드 혁신상을 수상한 링크앤리프트(가시칠엽수 추출물) 성분과 피부 속 탄력부터 탄탄하게 채워주는 엘라스틴 성분을 함유했다. 엿가락을 연상시키는 쫀쫀한 제형이 특징. 끈적임 없이 피부에 촉촉하게 흡수되어,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적당량 덜어 얼굴 전체에 톡톡 두드려 흡수시켜주면 매끈한 윤광을 경험할 수 있다.

item 02 피부 고민이 있는 자녀들도 안심하고 사용하는
레드 이레이징 크림

레드 이레이징 크림 50ml 2만8천원, 100ml 3만8천원.

레드 이레이징 크림 50ml 2만8천원, 100ml 3만8천원.

거칠고 연약해진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를 튼튼하게 가꿔주는 피부 장벽 크림. 출시 1년 만에 약 30만 개나 판매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일반 크림보다 제형이 쫀쫀한 레드 이레이징 크림의 특징을 반영해 스크루 튜브 타입으로 패키지를 변경했고, 기존 용량보다 2배 큰 대용량 사이즈도 출시했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서 과색소침착 개선, 피부 장벽 강화, 저자극, 보습 및 피부 각질 개선 등의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다.

photographer 김도균 designer 이지은
제작지원 & 문의 메디큐브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