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test #wdonga_specialist

#신상 #밀착파데 #울라존슨 #결광세럼

W dong-a specialist review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9. 04. 22

W DONG-A 뷰티 스페셜리스트 8명이 직접 써본 4월의 신상템. *별점은 5개가 만점.

1 시세이도 컨트롤드카오스 마스카라잉크

안도희 디자인이 독특한 브러시를 보고 한 번에 너무 많은 양의 마스카라 액이 묻어 나와 뭉치는 것은 아닐까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이었어요. 딱 적당한 양이 눈썹 한 올 한 올 부드럽게 발리고, 덧발라도 뭉침 없이 자연스러운 볼륨감이 생기네요. 가루 날림이나 번짐 없이 오랜 시간 유지되는 점도 마음에 들어요. 11.5ml 3만9천원대. 

총점 ★★★★


2 바비브라운 울라 존슨 컬렉션 크러쉬드 립 칼라 루루

김효진 뉴욕에서 주목받는 패션 디자이너 울라 존슨과 함께한 컬렉션으로, 코덕들 사이에서는 출시 전부터 화제가 된 제품이에요. 패키지도 예쁘고, 비비드한 오렌지 레드 컬러 발색은 말할 필요도 없이 대박이네요. 발림성이나 밀착력도 좋고, 매트 립스틱처럼 건조하지도 않아 부담 없이 쓸 수 있어요. 3.4g 4만9천원대. 

총점 ★★★★★

3 마몽드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이현숙 마무리가 깔끔하고 번들거리지 않는 점은 마음에 들었지만 영양이 다소 부족한 것은 아닐까 걱정됐어요. 그런데 며칠 사용해보니 피부 속부터 수분, 영양이 탄탄하게 채워져서 피부결이 한층 부드럽고 톤도 좀 환해진 것 같아요. 요즘처럼 피부 관리 어려운 환절기에 사용하면 푸석한 피부에 생기를 줄 수 있을 것 같아 추천해요. 50ml 4만8천원대. 

총점 ★★★★★



4 루피움 더블 라이트 업 선 프로텍션 크림 SPF50+ PA+++

강미서 부드럽게 발리고 향도 순해서 부담 없이 데일리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요즘 미세먼지 때문에 피부가 예민해져 있는 상태인데도 자극 없이 편안하게 느껴져서 만족스러웠어요. 메이크업 전 단계에 사용해도 밀리지 않고 수분을 머금은 듯 피부 표현을 쫀쫀하게 해줘요. 50ml 3만3천원. 

총점 ★★★★

5 버츠비 카밍 라벤더 앤 허니 바디워시

박경 진정 효과가 좋은 라벤더 추출물과 보습 · 영양 만점인 꿀 성분이 함유된 보디 클렌저예요. 보디, 페이스 올인원 클렌징이 가능하다고 해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했는데, 미끈거리지 않는 깔끔한 사용감도 좋고 샤워 후에도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지 않았어요. 특히 취침 전 샤워할 때 사용하면 릴랙스에 도움 되는 라벤더와 꿀의 달콤한 잔향이 은은하게 남아 꿀잠을 잘 수 있어요. 354.8ml 가격미정. 

총점 ★★★★☆

6 지베르니 밀착 솔 파운데이션 SPF45 PA++

연소연 본체에 브러시를 장착한 파운데이션이에요. 얇고 가볍게 발리며 피부에 완전히 밀착돼, 시간이 흐른 뒤에도 다크닝과 흐트러짐 없이 처음 메이크업 그대로 깨끗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어요. 미세하고 촘촘한 브러시도 마음에 쏙 드는데, 한 번의 터치로 모공을 꼼꼼하게 메우고 요철을 채워서 매끈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어요. 20g 4만8천원. 

총점 ★★★

7 쏘내추럴 리얼 매트 세팅 픽서

김현주 메이크업 픽서라기보다는 수분 미스트 같아요. 미세하고 촘촘한 입자가 고르게 분사되고, 끈적임이나 부담스러운 두께감도 전혀 없이 피부에 싹 스며들어요. 유분이 올라왔을 때 뿌려주면 피지 흡착 파우더와 보습 파우더 성분이 피지를 잡아주어 번들거림 없이 보송보송 메이크업이 처음 상태 그대로 오래 유지돼요. 75ml 1만8천원. 

총점 ★★★★

8 메이크업포에버 울트라 HD 컨실러

방수희 역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제품답네요. 넓적한 면과 좁은 면, 양쪽을 사용할 수 있는 스틱 타입 애플리케이터는 양 조절과 사용이 쉽고, 미세한 입자의 포뮬러가 피부 결점뿐 아니라 모공 등 피부결까지 매끈하게 커버해요. 내추럴 메이크업을 선호해서 결점 없이 투명한 피부 표현에 공을 많이 들이는 편인데, 모든 면에서 만족스럽네요. 5ml 4만원대. 

총점 ★★★★

사진 김도균 디자인 이지은
제품협찬 루피움 마몽드 메이크업포에버 바비브라운 버츠비 시세이도 쏘내추럴 지베르니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