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재기사

lucky box

글 바람의머리카락(타로 마스터)

2019. 04. 01

물병자리 1. 20-2. 18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탄탄대로를 걷는다고 생각하겠지만, 당신은 남몰래 속을 끓이게 된다. 이달에는 물 흐르는 대로 상황을 내버려두되, 누군가 도움을 준다면 반드시 그 손을 잡아라. 체면이나 자존심 문제로 도움을 거절하면 나중에 크게 후회한다. 화려한 것을 탐내게 되고, 매사에 마음이 급해지는 시기다.
 
Lucky item 화이트 숄더백

물고기자리 2. 19-3. 20

이달에는 당신의 지혜가 빛을 발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의 말을 무시하거나 들어주지 않는 사람 때문에 답답함을 느낄 수 있다. 현재 불만이 있다면 그건 당신을 이해해주지 않는 주변 사람 때문이다. 또한 불안한 마음으로 누군가의 연락을 기다릴 일이 생길 것이다. 가족을 향한 사랑이 커지고, 그로 인해 예민하게 반응하게 된다. 

Lucky item 코럴 컬러 니트

양자리 3. 21-4. 19

열정이 넘치는 달이지만 마음의 변화가 크다. 그러므로 너무 큰 결정은 뒤로 미루는 것이 좋겠다. 하나를 선택하면 다른 하나가 아까워져 후회하게 될 것이다. 실행에 옮기기 전 계획 변경이 자주 일어난다. 평소와는 다른 성향의 것에 관심이 생길 테지만, 흥미가 생긴다고 덥석 시작하지 말 것. 

Lucky item 베이지색 네일



황소자리 4. 20-5. 20

간발의 차로 무언가를 놓치는 일이 있겠다. 그러나 떠나간 버스는 아쉬워하지 말고, 다음 기회를 노릴 것. 새로운 것을 해보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고, 막상 하면 굉장히 잘한다. 그러나 실행에 옮기는 것이 쉽지 않다. 체력적으로 쉽게 지치고, 움직이는 것이 귀찮아지기 때문. 한편 타인의 참견을 듣기 싫어서 정색을 하게 된다. 

Lucky item 플라워 패턴 접시

쌍둥이자리 5. 21-6. 21

한눈 팔 생각 하지 말고 묵묵히 하던 일에 집중할 것. 마음의 평화를 방해하는 것은 모두 과거의 상처다. 스케줄이나 해야 할 일이 너무 많다면 허덕이지 말고 어느 정도 정리하고 차단할 필요가 있다. 못된 사람 앞에서 착한 척 한다면 막심한 손해를 보게 된다. 만만해 보이지 않도록 강하고 대담하게 행동하길. 

Lucky item 셔링 블라우스

게자리 6. 22-7. 22

배우고 싶고 하고 싶은 것이 많이 생긴다. 되도록 이번 달에 시작하는 게 히스테릭한 마음을 다스리는 길이다. 다른 사람들의 부정적인 논쟁에 넌더리가 나서 되도록 피해 있게 된다. 혼자 있는 시간이 좋아지고 모임이 귀찮아진다. 

Lucky item 딸기라테

사자자리 7. 23-8. 22

인간관계에서 감정적인 공감대가 커지고, 특히 배우자와의 폭넓은 교감이 이루어진다. 의외의 조합으로 즐거움을 느끼게 된다. 이미 끝난 일을 다시 끄집어내 재정비하게 된다. 대청소와 정리를 하기 좋은 시기로, 잊고 있던 귀중한 물건이 나타난다. 숙면을 취하기 어렵고, 좋지 않았던 예전의 기억이 떠올라 살짝 괴로울 듯. 

Lucky item 비비드 컬러 헤어핀

처녀자리 8. 23-9. 23

다른 사람의 의견보다는 당신 생각대로 밀어붙이는 게 더 좋은 결과를 얻게 되는 시기. 이달에는 자질구레한 일들을 정리하느라 큰일에 방해를 받을 수 있다. 눈앞의 이익에 매달리지 말고 조금 더 먼 미래를 생각하며 움직여라. 결정은 반드시 이달 안에 할 필요 없다. 조금 더 시간을 두고 선택하면 좋은 결과를 얻는다. 

Lucky item 다즐링 티

천칭자리 9. 24-10. 22

요령을 부리지 말고 원칙대로 움직이는 것이 훨씬 좋은 시기.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는 생각보다 더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야 한다. 사람들 사이에 오해가 싹터 불협화음이 생기고, 거기서 새우등이 터질 수도 있다. 외모 관련 칭찬을 받아 기분이 좋아진다. 아랫사람보다는 윗사람에게 신경 써야 하는 달이다.
 
Lucky item 다홍색 재킷

전갈자리 10. 23-11. 22

눈앞에 마구 엉켜 있는 문제가 나타나지만, 당신은 이달에 그것을 충분히 해결해낼 수 있다. 사람들 앞에서 자랑스러운 일이 생기거나, 칭찬을 받아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다양한 기회가 생길 것이고, 할 수만 있다면 여러 가지를 선택해도 무방하다. 다만, 정보는 있는데 자금이 부족해서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다. 

Lucky item
진주 장식 헤어끈

사수자리 11. 23-12. 24

이달에는 상황이 예상대로 흘러가지 않는다. 그러니 자기 촉을 믿지 마라. 아이디어가 넘쳐흐르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시기. 또 긍정적인 기운이 높아져서 목표를 향해 노력하는 과정 자체가 즐겁기만 하다. 사이가 틀어졌던 사람과 다시 화해할 수 있다. 들뜬 마음을 살짝 억제하는 게 좋다. 배우자가 아닌 다른 사람과의 관계는 조심하라. 

Lucky item
로즈골드 컬러 글리터

염소자리 12. 25-1. 19

유혹이 많은 달이다. 당신에게 갑자기 친한 척 하거나 선물을 내미는 사람을 경계하라. 그들에겐 목적이 있다. 그 상황을 즐기는 건 괜찮지만 뒤통수 맞을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물에 젖을 일이 있으니 매사에 덜렁거리지 않도록 조심하라. 지름신을 따라 질러버리면 후회하게 된다. 

Lucky item 베이지 톤 트렌치코트

서양 점성학을 토대로 운명을 점치는 타로카드 전문가. 여러 매체에 점성학 칼럼을 연재하며 타로 상담으로 현대인을 위로한다.

일러스트 김옥 바람의머리카락(타로 마스터)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데싱디바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