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재기사

LUCKY BOX

글 바람의머리카락(타로 마스터)

2018. 06. 04

물병자리 1. 20-2. 18   

내가 모르는 정보도 있으니 섣불리 중요한 결정을 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당신이 믿는 사람도 거짓말을 할 수 있음을 명심하라. 열정은 넘치지만 변덕이 많이 작용하니, 자신의 생각에도 변화가 많다. 지금은 모든 면에서 납작 엎드려 관망해야 하는 시기다.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져 짜증이 날 수 있다. 

Lucky item 다홍색 블라우스

물고기자리 2. 19-3. 20

이번 달은 당신의 능력을 최고치로 보여줄 수 있는 시기다. 그동안의 노력이 결실을 얻게 되고, 사람들 앞에서 칭찬을 받거나 자랑할 일이 생길 것이다. 어려운 문제는 혼자 해결하려 하지 말고 다른 사람의 조언을 꼭 참고하는 것이 좋다. 물건을 떨어뜨리거나 깨질 운이 들어왔으니 조심하길. 호기심 때문에 쓸데없이 소비할 우려가 있다. 

Lucky item 터키석 귀고리

양자리 3. 21-4. 19

집순이가 되고 싶은 시기. 마음이 느긋해지고 소박한 것에서 행복을 찾으니 세상이 평화롭다. 그러나 과하게 게으름 부리는 것은 조심하자. 무엇을 목표로 삼든 이루어낼 수 있는 시기이니 박차고 일어나 무엇이든 시도해보길. 당신이 원하는 것을 남들도 원하기 때문에 경쟁이 심하다. 시간차 솔드아웃으로 눈앞에서 놓치는 상황이 우려된다. 



Lucky item 진녹색 접시

황소자리 4. 20-5. 20

당신의 생각이 옳지만, 제대로 들어주는 사람이 없는 시기다. 가족조차 귓등으로 흘리는 것 같아 서운해질 수 있다. 오랜 기다림이 서운함을 증폭시킨다. 말하지 않으면 내 마음을 알아주는 사람은 없으니, 원하는 것이나 불만이 있다면 미리 말해두는 것이 서로 편하다. 비싼 선물보다 말 한마디와 다정한 스킨십이 더 소중하게 다가오는 시기다.
 
Lucky item 핑크색 글로 빔

쌍둥이자리 5. 21-6. 21

이번 달은 인내심을 발휘해야 하고 조금 더 지켜봐야 하는 시기이니 너무 성급하게 포기하지 말길. 아직 때가 아니니, 때가 되면 당신이 원하는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주변 사람이나 모르는 사람이 시비를 걸 가능성이 보인다. 당신이 의도한 바가 아닌 뜻으로 오해받을 수도 있다. 


Lucky item 나무 소재 트레이

게자리 6. 22-7. 22

이번 달은 어느 한쪽에 심하게 몰입되지 않고 적절히 균형을 맞추는 시기다. 간발의 차로 원하는 것을 놓칠 운이 엿보이나, 사실 그렇게 중요한 것은 아니다. 귀차니즘이 늘어나는 때라 게으름을 부리다 막판에 급하게 뛰어다니는 일이 생길 듯. 다툼이나 문제가 일어날 경우 앞장서서 해결하려 하지 말고 상황을 지켜보는 게 좋다. 

Lucky item 물방울 모양 네일 파츠

사자자리 7. 23-8. 22

바람 앞에서 촛불은 잠시 흔들릴 뿐이다. 주변에 다툼이 늘어나고, 특히 당신을 공격적으로 대하거나 만만하게 보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평소보다 강한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을 권한다. 관계가 소원해진 사람과는 다행히 화해 가능성이 엿보인다. 특히 강이나 바다, 분수, 목욕탕 등에 가면 좋다. 

Lucky item 스터드 장식 토트백

처녀자리 8. 23-9. 23

이번 달은 당신의 촉이 빛을 발하는 시기로, 주변에 거짓이 많아도 당신은 이를 알아챌 수 있을 것이다. 객관적으로 믿을 수 있어 보여도 기분상 불안하다면 하지 않는 것이 좋다. 남들 하는 일을 꼭 그대로 해야 하는지 의문을 품어볼 필요가 있다. 계획을 세우면 기회가 많아지고, 일을 추진하는 만큼 결과가 나오는 때다. 

Lucky item 하늘색 인센스 스틱 홀더

천칭자리 9. 24-10. 22

손으로 하는 모든 것이 좋은 성과를 얻을 것이다. 인간관계는 평온하고, 다퉜던 사람과도 화해 무드가 펼쳐지며, 가정 안에 따뜻한 기운이 들어온다. 다만 이번 달에는 시간 여유를 넉넉하게 두고 움직이는 것이 좋겠다. 급한 움직임에 실수가 많아지고, 놓고 다니는 것이 있을 수 있다. 


Lucky item 하트 모양 선글라스

전갈자리 10. 23-11. 22

이번 달의 당신은 무척 매력적이며, 사람들이 당신의 모습을 부러워하고 동경할 것이다. 결혼 여부와 무관하게 유혹이 있을 수 있다. 이번 달에는 특별한 어려움 없이 하고자 하는 일들이 잘 진행될 것이다. 다만 기회가 많은 것에 비해 당신이 그것을 잡을 생각이 별로 없고 머릿속으로 고민만 많이 한다는 것이 문제다. 녹색 원피스가 빠른 결정에 도움을 준다. 

Lucky item 녹색 원피스

사수자리 11. 23-12. 24

이번 달은 변화의 시기로, 지난달에 생긴 일들이 계속 영향을 준다. 100% 결과가 좋지 않을 일에는 굳이 도전할 필요 없다. 쓸데없는 호기심이 화를 자초하니 주의. 꼼꼼한 기질이 발현해 매사에 계산을 잘하고, 금전적·물질적 손해를 피하게 된다. 외출할 기분이 나지 않고, 집 안에서 뒹굴거리고 싶은 마음뿐이다. 

Lucky item 뱀부 소재 토트백

염소자리 12. 25-1. 19

머릿속도, 주변도 정리가 잘돼 있지 않다. 여러 가지가 꼬여 머리가 좀 아플 수 있다. 대신 사람들 앞에서 칭찬을 듣는 운이 들어왔고, 시험운도 좋은 편이니 기대 이상의 성적을 얻는다. 실외에서 넘어지는 등의 작은 사고가 있을 수 있으니, 특히 가족과 함께 걸을 때 조심하길. 입구가 좁은 화병을 화초 없이 거실에 비치하면, 타인의 얕은 수에서 벗어날 수 있다. 

Lucky item 입구가 좁은 화병

일러스트 김옥 사진 셔터스톡  
글 바람의머리카락(타로 마스터) 서양 점성학을 토대로 운명을 점치는 타로카드 전문가. 여러 매체에 점성학 칼럼을 연재하며 타로 상담으로 현대인을 위로한다. 문의 blog.naver.com/mariapearl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