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what’s up

#milatutu #디뮤지엄 #데이오감X에바 알머슨 #kiehls #드롱기

EDITOR 이한경, 정세영, 김지영, 최은초롱, 한여진 기자

2019. 02. 18

내 아이를 위한 선물,
프리미엄 유아 발레복 밀라튜튜

#milatutu

#milatutu

‘사랑스러운’ ‘소중한’이라는 뜻의 러시아어 ‘밀라’에서 출발한 밀라튜튜는 러시아 발레를 모티프로 사랑스러운 발레복에 감각적인 컬러와 고급 소재, 차별화된 기술을 적용한 프리미엄 유아 발레복이다. 

현재 국내 유아 발레복 시장은 저가 중국산과 고가 해외 브랜드로 양분돼 있는데 밀라튜튜는 소재와 생산의 국산화, 3만~7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 독창적인 아이디어 등으로 유아 발레복의 명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디자인권 특허를 취득한 하단 똑딱단추 디자인은 유아를 위한 세심한 디테일과 실용성으로 트렌디한 엄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일상 룩, 등원 룩, 파티 룩 등으로 활용도를 높인 발레복 그 이상의 옷을 추구하는 밀라튜튜는 최근 이런 인기에 힘입어 국내 유명 백화점과 팝업 스토어에 입점을 추진 중이다.

EDITOR 이한경 기자

그리는 것보다 멋진 건 없어

#디뮤지엄

#디뮤지엄

디뮤지엄(D MUSEUM)이 2월 14일부터 8월 18일까지 2019년 첫 대규모 기획 전시, ‘I draw : 그리는 것보다 멋진 건 없어’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마스터 일러스트레이터들을 포함해 독창적인 작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작가 16인의 드로잉과 일러스트레이션, 오브제, 애니메이션 등 3백50여 점의 작품을 옴니버스식 구성으로 선보인다. 일상 속 특별한 이야기와 눈과 카메라가 포착하지 못하는 미묘한 감성을 작가의 손끝으로 섬세하게 표현한 작품들로, 보이는 것 이상의 이야기를 상상하게 하고 새로운 감각으로 경험하게 하는 단순하면서도 멋진 행위 ‘그리는 것’의 특별함을 재발견하게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EDITOR 정세영 기자

지구를 ‘예술적으로’ 사랑하는 법

#데이오감X에바 알머슨

#데이오감X에바 알머슨

‘행복을 그리는 화가’로 유명한 스페인 출신 아티스트 에바 알머슨이 국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데이오감(day5gam)과 손잡고 ‘지구 사랑’을 테마로 한 아트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지구를 병들게 하는 일회용 비닐 사용을 자제하자는 취지에서 친환경 접이식 스페셜 에디션 백인 ‘라이트 백(Light Bag)’을 출시한 것. 라이트 백에는 명가영 데이오감 대표가 소장한 에바 알머슨의 작품 ‘Luz(Light)’가 프린트돼 있다. 

데이오감의 첫 글로벌 협업 프로젝트인 라이트 백은 1월 중순부터 데이오감 사이트와 서울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내 아트 숍에서 판매 중이다. 판매 수익금 일부는 기부를 통해 환경 단체의 지구 사랑 활동에 쓰인다.

EDITOR 김지영 기자

한 번만 써본 사람은 없다는 국민 수분크림

#kiehls

#kiehls

1월 3~4일 서울 논현동 모스 스튜디오에서 뉴욕 코즈메틱 브랜드 키엘의 ‘울트라 훼이셜 크림’ 업그레이드 출시 기념 론칭 행사가 열렸다. 13년 만에 처음으로 업그레이드 소식을 알린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써본 사람은 없다는 브랜드 대표 아이템. 오죽하면 ‘국민 수분크림’이라는 애칭까지 생겼을까. 행사장은 기존 제품 대비 강력한 보습력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극지의 빙하 탐험’을 콘셉트로 꾸몄다. 마치 실제 남극에 와 있는 듯 거대한 빙하와 눈, 바람, 안개 등의 연출과 함께 울트라 훼이셜 크림의 주성분인 빙하가 추출되는 남극의 오로라를 재현한 탐험 공간은 인증샷을 부르는 이번 행사의 백미. 이외에도 직접 빙하를 깨 수분크림을 발굴하고 테스트할 수 있는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EDITOR 최은초롱 기자

이탈리아 명품의 특별한 선물

#드롱기

#드롱기

가전 브랜드 드롱기가 3월 31일까지 커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드롱기 커피머신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지인에게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을 추천해 이벤트 기간 내 구입하면 두 명 모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것. 응모 방법은 지인이 커피머신을 구매한 뒤 VIP클럽에 가입 시 추천인의 멤버십 번호를 추천인란에 등록하면 된다. 선물은 아이코나 빈티지 전기주전자와 토스터, 디스틴타의 전기주전와 토스터 CTI2003. 커피 페스티벌을 기념하여 이벤트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드롱기 코리아의 커피 원두 250g과 라테 마키아토 유리잔을 선물할 예정이다.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을 구매한 지 1년이 지나지 않은 VIP클럽 회원만이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드롱기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EDITOR 한여진 기자

기획 김명희 기자 디자인 박경옥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