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creator

퍼스널컬러 컨설턴트 밀크캣의 #글리터애정템

여성동아×크리에이터 ‘밀크캣’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8. 08. 13


대학생 때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뷰티 분야에 매력을 느껴, 메이크업 아티스트 국가자격증, 민간자격증 1급, 컬러리스트 기사 국가자격증까지 취득했다. 현재 퍼스널컬러 진단 컨설팅 회사 룩스컬러를 운영하고 있다.  

컬러 전문가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프리랜서 만화가, 일러스트레이터까지. 재주 많은 뷰티 크리에이터 밀크캣이 사심으로 애정하는 뷰티템을 살짝 빌려봤다.

1 네이처리퍼블릭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 유튜브에 분석 영상을 올렸던 제품. 웜톤, 쿨톤 상관없이 누구나 무난하게 어울리는 컬러 구성으로 하나도 버릴 색이 없다. 14g 4만9천8백원. 
2 라네즈 안티폴루션 투톤 선스틱 SPF50+ PA++++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 가볍게 톤 보정도 할 수 있다. 메이크업 후에 사용해도 밀리지 않는다. 18g 2만7천원. 
3 포니이펙트 프로 핏 리퀴드 컨실러 SPF30 PA++ 최근 유튜브에 업로드한 워터프루프 베이스 테스트에서 2위를 한 제품. 가성비가 매우 뛰어나고 웬만한 백화점 제품만큼 좋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5통을 사용했을 정도로 아주 애용하는 제품. 지속력도 만족스럽다. 여름에는 파데 대신 이 컨실러만 얇게 바르면 끝! 6ml 1만8천원. 
4 에뛰드하우스 미러 홀릭 리퀴드 아이즈 #유리구두 다양한 종류의 글리터 & 펄을 함유해 발색이 환상적이다. 글리터 입자가 커서 가루날림 없이 피부에 착착 붙는다. 3.2g 1만1천원. 
5 크리니크 모이스춰 써지 하이드레이팅 로션 & 모이스춰 써지 72 시간 오토-리플레니싱 하이드레이터 크리니크 기초 제품은 대부분 피부에 잘 맞아서 좋아하는데, 특히 핑크수분 라인은 부담 없이 촉촉하고 메이크업이 밀리지 않는다. 하이드레이팅 로션 200ml 3만5천원대, 오토-리플레니싱 하이드레이터 50ml 3만9천원대. 
6 아리따움 머메이드 트윙클 아이글리터 1호 홀로그램 큰 입자의 펄이 영롱한 아이 글리터. 펄 입자가 뻑뻑하지 않아 메이크업 초보자도 양 조절이 쉬운 것이 장점. 4ml 1만2천원대. 
7 스틸라 메스니피센트 메탈 글리터 & 글로우 리퀴드 아이섀도우 듀오 크롬 섀이드 펄리나 화려하고 튀는 메이크업을 선호하는데, 이 제품은 펄과 글리터의 조화가 잘 이루어져 화려한 메이크업을 돋보이게 하는 최고의 아이템이다. 4.5ml 3만5천원. ●주소 www.youtube.com/user/milkcat90 구독자 2만3천 명

사진 홍태식 디자인 이지은
제품협찬 네이처리퍼블릭, 라네즈, 스틸라, 아리따움,에뛰드하우스, 크리니크, 포니이펙트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