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creator

과자 대신 화장품 사던 초딩, 글로벌 뷰스타로 인기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8. 02. 19

메이크업 노하우와 뷰티 팁을 유튜브, 동남아 페이스북, 중국 SNS인 메이파이 등에 업로드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뷰스타로 떠오른 다또아가 오랜 경험을 통해 높은 점수를 준 인생템을 공개한다.

여성동아×크리에이터 ‘다또아’
용돈을 받으면 과자 대신 화장품 사는 초등학생이었으니 그때부터 코덕의 끼가 다분했던 것 같다. 중학교 1학년 때부터 온라인 뷰티 카페에 메이크업 튜토리얼을 공유했고, 18살 때는 뷰티블로그를, 일 년 뒤에는 뷰티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기 시작했다. 비포 애프터가 완벽하게 다른 변신 메이크업 튜토리얼이 다또아의 주요 콘텐츠. 지난 작업 중에서는 파라마운트와 함께한 ‘터미네이터’ 영화 속 주연 배우 커버 메이크업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 주소 www.youtube.com/user/daddoatv 구독자 1백13만1백27명

1 릴리바이레드 스태리아이즈 나인투나인 젤 아이라이너 7호 매트브라운 
고정력, 지속력, 발색까지 완벽하게 좋아서 딱 젤 펜슬의 정석인 것 같다. 리뉴얼되기 전부터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제품. 0.5g 8천 원. 

2 롬앤 립매터 
촉촉한 립스틱도 시크하고 매트하게 만들어주는 입술 프라이머 같은 제품. 매트 립에도 바르고 글로시한 립에도 바르고 거의 매일 바르는데, 건조한 입술도 각질 부각 없이 매트 립을 연출할 수 있고, 컬러 지속력도 좋다. 8g 1만1천 원. 

3 클리오 매드 매트 립 11 돌체로즈 

살짝 누디한 코럴 핑크 컬러 립스틱. 매트한 텍스처로 발림성과 발색은 최고. 이 제품 바르고 영상이나 셀카, 라이브 할 때마다 입술에 뭐 발랐냐는 질문을 굉장히 많이 받았다. 4.5g 1만6천 원. 

4 스틸라 매그니피센트 메탈 글리터 & 글로우 리퀴드 아이섀도우 키튼 카르마 
펄 날림 현상 없고 밀착력은 대박. 리퀴드 글리터 중에서 베스트 오브 베스트다. 4.5ml 3만5천 원. 

5 비바이바닐라 아이크러쉬 서클 볼륨 마스카라 서클 블랙 
에뛰드하우스 닥터마스카라 픽서 포 퍼펙트 래쉬 다음 이 마스카라를 사용하면 볼륨이 제대로 살아난다. 애플리케이터의 작은 커브 부분이 컬링이 어려운 속눈썹 앞부분까지 닿아 편하게 바를 수 있다는 것이 장점. 5g 1만4천 원. 

6 에뛰드하우스 닥터마스카라 픽서 포 퍼펙트 래쉬 
6~7년 동안 꾸준히 재구매해온 인생템. 인조 속눈썹을 안 붙이거나 하프 속눈썹만 붙이는 날은 꼭 이걸로 속눈썹을 컬링해 힘 있게 고정해준다. 6ml 6천 원. 



7 클리오 킬 커버 컨실 쿠션 SPF45 PA++ 03 리넨 
촉촉하면서 커버력과 지속력이 좋아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철에 사용하면 좋다. 13g×2 3만2천 원.

photographer 홍중식 기자 designer 이지은
제품협찬 롬앤, 릴리바이레드, 비바이바닐라, 스틸라, 에뛰드하우스, 클리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