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어벤져스 한 장면 같아”…푸켓 상공 ‘붉은 구름+UFO’, 외계인 짓?
더보기

“어벤져스 한 장면 같아”…푸켓 상공 ‘붉은 구름+UFO’, 외계인 짓?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19-05-16 13:47수정 2019-05-16 14:17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페이스북

태국 푸켓 지역 상공에서 붉은빛을 띠는 구름과 정체불명의 물체가 포착됐다.

15일(현지시간) 영국 매체 미러에 따르면, 뉴질랜드 출신인 A 씨(53)는 지난달 22일 태국 푸켓에서 휴가를 즐기다 기이한 장면을 목격했다. 거대한 구름 하나와 그 주변을 날아다니는 한 물체를 보게 된 것.

A 씨는 이 모습을 촬영해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렸다. 영상을 보면 푸켓 상공에는 거대한 구름 하나가 떠있다. 이 구름은 붉은빛을 띠고 있어 음산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구름 속에서 여러 차례 번개가 치면서 불빛이 새어나오기도 했다.

A 씨는 언론 인터뷰를 통해 “매우 흥미로운 장면이라고 생각해서 영상을 찍기 시작했다. 이런 모습은 지금까지 본 적이 없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A 씨가 올린 영상에는 정체불명의 물체가 구름 주변을 날아다니는 모습도 담겼다. 그는 “하늘을 날아다니던 물체가 UFO(미확인비행물체)일 것이라고 믿는다”며 “이를 본 모든 사람들은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그저 경악할 뿐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놀라운 점은 이 구름을 제외한 주변은 매우 고요하고 맑은 날씨였다. 당시 하늘에 이 구름 말고 다른 구름은 없었다”고 덧붙였다.

A 씨의 영상은 페이스북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이 영상은 현재까지 176만회 넘게 조회됐고, 3만7000회 이상 공유됐다.

이를 본 한 누리꾼은 “이건 우주 밖에서 온 외계인이 분명하다”며 놀라워했다. 또 다른 누리꾼은 “지금껏 이런 형태의 구름은 본적이 없다. 놀라우면서도 무섭다. 저 구름은 포털이고, 이 포털을 통해 UFO가 날아 들어온 것일 수도 있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밖에도 “마치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한 장면 같다”, “UFO가 뇌운(雷雲)에서 배터리를 충전하는 것 같다”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사진=페이스북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