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살림남2’ 김승현, 숨겨둔 여친 발각? 열애 단서 나오자 당황
더보기

‘살림남2’ 김승현, 숨겨둔 여친 발각? 열애 단서 나오자 당황

뉴스1입력 2019-02-20 08:42수정 2019-02-20 08:44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KBS 2TV

‘살림남2’ 김승현에게 마침내 여자친구가 생긴 것일까.

20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김승현이 전에 사용한 휴대전화에서 미모의 여성과 함께 찍은 사진을 시작으로 열애 중인 사실을 입증하는 결정적 단서들이 속속 발견되면서 어머니와 동생의 끈질긴 추리가 펼쳐진다.

최근 김승현은 휴대전화가 고장나 새로 사려고 하는 어머니에게 “나중에 좋은 걸로 바꿔드리겠다”면서 자신이 이전에 사용했던 기기를 건넸다.

이후 어머니는 휴대전화 사진첩 속에서 김승현과 미모의 여성이 다정한 포즈로 함께 찍은 사진을 우연히 보게됐고, 동일한 번호로 반복된 통화내역까지 발견되면서 김승현에게 숨겨둔 여자친구가 있는 것 아니냐는 의심이 짙어졌다.

주요기사

어머니는 “없는 것처럼 하고 다니더니”라며 자신에게 말하지 않은 아들을 얄미워하면서도 “참하고 예쁘고 승현이랑 딱 어울린다”며 반색했다.

평소 탐정 만화를 즐겨보던 김승환은 여기에 한 술 더 떠 카드 사용내역 문자 메시지 분석에 들어갔고, “이거 보면 끝나”라고 외칠 정도로 결정적인 단서를 발견하고는 회심의 미소를 지었다고.

한편 아무것도 모른 채 집으로 돌아온 김승현은 어머니와 동생으로부터 끈질진 추궁을 당하게 되고, 사진 속 여인은 단순한 동료배우일 뿐이라고 완강하게 부인했지만 승환이 결정적인 단서를 들이밀자 당황하며 궁지에 몰린 나머지 ’아무말 대잔치’를 펼쳐 더욱 확신을 굳히게 만들었다.

하지만 아버지는 어머니와 승환의 예상과는 달리 두 사람의 끈질긴 추궁에 버럭 역정을 내는가 하면 김승현의 비밀을 감싸주려는 듯한 모습을 보여 의아함을 자아내 그 이유에 관심이 집중됐다.

김승현 열애설의 전말과 모자 탐정단의 못 말리는 추리극이 펼쳐질 ‘살림남2’는 이날 오후 8시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서울=뉴스1)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