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결혼’ 홍윤화 “김민기와 선한 영향력 끼치는 부부될 것”
더보기

‘결혼’ 홍윤화 “김민기와 선한 영향력 끼치는 부부될 것”

뉴스1입력 2018-11-17 16:24수정 2018-11-17 16:26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개그맨 홍윤화, 김민기가 17일 오후 서울 서초구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결혼식을 앞두고 소감을 말하고 있다. 2018.11.17/뉴스1 © News1

개그우먼 홍윤화가 김민기와 결혼하는 소감을 밝혔다.

홍윤화는 17일 오후 4시 서울 서초구 잠원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결혼 기자회견에서 “처음 사귄지 얼마 안 됐을 때 교제 사실이 많은 분들께 알려졌다. 주변에서 많이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시고 예뻐해주셔서 감사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결혼도 본의 아니게 빨리 알려지게 됐다. 1년 내내 결혼한 줄 아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고 너스레를 떨며 “기사가 빨리 나고 많은 분들이 관심 많이 가져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진심을 털어놨다.

끝으로 홍윤화는 “앞으로 더 좋은, 행복하고 선한 영향력 끼치는 저희들이 되겠다”면서 “오늘도 모르는 분들께도 SNS 다이렉트 메시지도 많이 받았다. 너무 감사하다”고 재차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홍윤화와 김민기는 이날 8년 간의 열애 끝에 부부가 된다. 결혼식은 주례 없는 결혼식으로 진행된다. 절친한 동료인 개그맨 양세형이 1부 사회를, 김영이 2부 사회를 각각 맡는다. 플라워 고유진과 V.O.S 김경록이 축가를 부른다. 신혼여행은 오는 12월 말 하와이로 다녀온다.

(서울=뉴스1)
주요기사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