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성유리, 신혼집 최초 공개…심플+화이트 인테리어
더보기

성유리, 신혼집 최초 공개…심플+화이트 인테리어

뉴스1입력 2018-08-21 13:57수정 2018-08-21 13:58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SBS플러스

성유리의 집이 최초로 공개된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에서 성유리가 집을 최초 공개하며 데뷔 이래 사생활을 처음 오픈한다는 점에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2년 여 만에 복귀한 성유리는 편한 복장으로 집안 라이프를 리얼하게 공개한다. 화이트 색상의 깔끔한 인테리어로 확 트인 공간의 집에서 성유리의 이제껏 보지 못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결혼 후 신혼라이프를 즐기고 있는 성유리의 집은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성유리는 밤에 깨어있는 생활 습관이 몸에 베어서 밤에 활동하는 것이 적응 되었다고 말했다. 자신이 밤에 활동하는 것이 한 때 잘못되었나 싶은 생각에 고쳐보려고도 했지만 요즘엔 밤 라이프를 즐기면서 오히려 자유로워졌다고 이야기했다. MC들은 성유리가 밤에 너무 많은 활동을 하는 모습에 깜짝 놀라기도.

다이어트를 철저하게 할 것 같은 이미지와는 달리 밤에 냉동 요리를 즐겨먹는 반전 이미지부터 예술활동 등 생각지 못한 밤 활동을 펼치는 그녀의 익스트림한 밤 라이프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은 성유리, 서장훈, 붐, 나르샤가 셀럽의 밤 라이프를 관찰하는 것과 더불어 트렌디한 요즘 밤 문화엔 어떤 것들이 있는지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주 52시간 근무제의 실시로 야근에서 벗어난 사람,퇴근 이후 힐링 타임이 필요한 사람, 워라밸러, 심야족 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오는 27일 오후 8시 10분 처음 방송된다.

(서울=뉴스1)
주요기사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