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이사배, 27일 싱글 발매일 확정…음원도 대박날까
더보기

이사배, 27일 싱글 발매일 확정…음원도 대박날까

뉴스1입력 2018-05-25 09:12수정 2018-05-25 09:13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 News1

이사배가 27일 싱글 앨범을 발표한다.

이사배의 디지털싱글 프로젝트를 담당하고 있는 카카오M (구. 로엔엔터테인먼트)측은 “이사배가 오는 27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E.N.C (feat.키썸)’의 발매를 확정, 같은 날 신곡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5개월 여간의 준비기간을 거쳐 27일 정식 발매되는 이사배의 이번 싱글은 카카오M이 처음 시도하는 유력 ‘인플루언서(영향력 있는 개인)’와의 음원 협업 프로젝트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에 앞서 이사배는 지난 24일 자신의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신곡 ‘E.N.C’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어느덧 코 앞으로 다가온 음원 발매를 예고했다.

약 30초 분량의 이 티저 영상에는 햇살 좋은 어느 하루, 깜찍한 곰돌이 인형탈을 쓴 이사배가 곳곳에서 등장,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너를 내 맘 속에 저장’, ‘너의 향길 갖고 싶어’ 같은 달콤한 가사와 이사배의 청아한 목소리 일부가 베일을 벗으면서 오는 27일 공개될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증폭시키고 있다.

이사배의 이번 디지털 싱글 ‘E.N.C’는 눈(Eyes), 코(Nose), 입맞춤(Chu)의 약자로, 사랑하는 이에게 더 예뻐 보이고 싶어하는 이의 수줍은 마음을 사랑스런 가사로 담은 곡이다. 미디엄 템포의 달달한 멜로디를 바탕으로 이사배 특유의 통통 튀는 보이스가 더해져 더욱 상큼발랄한 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이 곡은 유명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을 탄생시켜온 작곡가 박정욱이 프로듀싱을 맡고 래퍼 키썸이 피처링에 지원사격해 위트 넘치는 가사와 래핑으로 곡의 분위기를 한층 극대화 시켜 기대감을 더한다. 이사배의 눈부신 비주얼 면면에 집중하는 이 뮤직비디오는 SNP필름(이유영, 이재현)이 연출을 맡아 산뜻한 영상미를 그려냈다.


약 17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막강한 영향력의 ‘유튜버 스타’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는 온라인을 중심으로 다채로운 화장법을 소개하면서 여성들이 선망하는 ‘워너비’ 아이콘으로 떠오른 화제인물이다.

(서울=뉴스1)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