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솔로 출격’ 유빈, 티저 최초 공개…역대급 화려함
더보기

‘솔로 출격’ 유빈, 티저 최초 공개…역대급 화려함

뉴스1입력 2018-05-24 08:34수정 2018-05-24 08:37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솔로가수로 첫 선을 보이는 유빈이 비주얼 티저를 최초로 공개했다. 유빈은 모두의 예상을 뛰어넘고 힙한 분위기와 화려함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지난 23일 유빈의 첫 솔로 디지털 싱글명 ‘도시여자(都市女子)’를 공개한 데 이어 24일 0시 JYP와 유빈의 각종 SNS 채널에 ‘도시여자’의 비주얼 콘셉트가 담긴 티저 이미지 2장을 깜짝 공개했다.

해당 티저 이미지 속 유빈은 볼륨감 넘치는 헤어, 반짝이는 비즈 드레스, 립 포인트 메이크업 등 화려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유빈은 미러볼 뒤에서 요염한 눈빛을 발산하는가 하면 오프 숄더 미니 드레스를 입고 매혹적인 포즈를 취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원더걸스의 멤버이자 2015년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2’ 출연 등 그간 활동에서 개성 넘치는 래퍼로 사랑받았던 유빈은 ‘도시여자’ 티저 이미지에서 신선하고 파격적인 비주얼을 선보이면서 첫 솔로곡의 콘셉트와 분위기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유빈은 데뷔 후 11년여 만에 솔로 가수로 홀로서기에 도전하면서 팬들에게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심사숙고하며 음반 작업에 매진해 왔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유빈의 첫 솔로 디지털 싱글 ‘도시여자’의 음원은 6월 5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선보인다.


(서울=뉴스1)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