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김재우, 결혼 5년 만에 아빠 “아내 임신 15주…태명은 ‘강황이’”
더보기

김재우, 결혼 5년 만에 아빠 “아내 임신 15주…태명은 ‘강황이’”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18-05-21 13:55수정 2018-05-21 14:51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개그맨 김재우(39)가 결혼 5년 만에 아빠가 된다.

김재우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희가 노력하긴 했지만 여러분들이 주신 선물 같아 태명은 ‘강황이’이라고 지었다. 15주 되었다”며 아내의 임신 사실을 전했다.

이와 함께 김재우는 아내에게 보내는 장문의 글을 공개했다.

글을 통해 김재우는 “매일이 설레고 기분 좋지만 한편으로는 아빠가 되는 게 조금 무섭다. 내가 누군가의 아빠가 될 수 있을까하는 그런 두려움”이라며 “근데 당신 얼굴을 보고 ‘아 난 멋진 아빠가 될 수 있겠구나’하는 확신이 들었다. 이렇게 좋은 엄마가 애기 옆에 있는데”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파이팅 넘치는 아빠가 될 거다. 당신이랑 우리 애기한테 부끄럽지 않은 그런 아빠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김재우는 “우리 애기가 세상에 태어나면 꼭 너 같은 사람으로 키워주길 바란다”며 “내가 널 만나서 변한 것처럼 우리 애기도 엄마처럼 바다 같은 사람으로 자랐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드러냈다.

아울러 “시간이 흘러 우리 모습도 많이 변했지만 늘 그렇듯 널 가장 사랑한다”며 아내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주요기사

한편 김재우는 지난 2013년 일반인 아내 조유리 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2010년 한 기업체가 진행한 행사에서 처음 만났으며, 그해 7월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결혼 이후 김재우는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유쾌한 결혼 생활을 공개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