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이완 맥그리거-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 열애설…지난 5월 둘 다 이혼?
더보기

이완 맥그리거-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 열애설…지난 5월 둘 다 이혼?

김가영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17-10-23 13:12수정 2017-10-23 13:37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이완 맥그리거. 사진제공=Getty Images/멀티비츠


영국 배우 이완 맥그리거(46)가 14세 연하 배우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32)와 키스하는 모습이 포착되는 등 불륜설이 제기되면서 맥그리거의 이혼 사실이 드러났다.

영국 매체 더 선은 22일(현지시간) 영국의 한 카페에서 이완 맥그리거와 메리 엘리자베스 원스티드의 키스 장면이 포착됐다고 보도했다. 카페에는 다른 동료들도 함께 있었으며, 둘은 약 한 시간 정도 카페에서 머물다 이완 맥그리거의 바이크를 타고 카페를 떠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이완 맥그리거와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는 드라마 ‘파고’에 함께 출연한 사이다.

이완 맥그리거가 미술감독 이브 마브라키스(51)와 부부관계에 있었던 터라 메리 엘리자베스와의 염문설은 세간에 충격을 안겼다. 하지만 이완 맥그리거는 지난 5월 이혼한 것으로 전해졌다. 미국 주간지 피플은 염문설이 제기된 날인 22일 이완 맥그리거 측근의 말을 빌려 그가 이브 마브라키스와 지난 5월 이혼했다고 보도했다.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에서 ‘미셸’ 역으로 출연했던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사진제공=언니네영화사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도 지난 5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혼 사실을 밝힌 바 있다. 주간지 피플의 보도가 맞다면 이완 맥그리거와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가 각자의 전 배우자와 이혼한 시기가 5월경으로 비슷하다.

한편 이완 맥그리거는 1995년 미술감독 이브 마브라키스와 결혼했으며 부부 사이가 좋기로 유명했다. 슬하에는 4명의 자녀가 있다. 현재는 그의 열애설, 이혼설이 동시에 제기된 상황이다.


김가영 동아닷컴 기자 kimgaong@donga.com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