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영화 ‘오션스8’ 개봉 첫날, 관객들 일부 ‘엄지 척’…“사이다 걸크러쉬”
더보기

영화 ‘오션스8’ 개봉 첫날, 관객들 일부 ‘엄지 척’…“사이다 걸크러쉬”

김은향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18-06-13 15:29수정 2018-06-13 15:39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오션스8 포스터

액션 영화 ‘오션스8’이 13일 개봉한 가운데 일부 관객들이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특히 배우 산드라 블록, 케이트 블란쳇, 앤 해서웨이의 ‘케미’가 인상적이었다는 반응이다.

게리 로스 감독이 연출한 ‘오션스8’ 예매율은 이날 오후 3시 기준 22.2%로, 예매율 2위를 기록하고 있다.

‘오션스8’는 뉴욕에서 열리는 최대 패션쇼 메트 갈라에 참석한 스타의 목에 걸린 1500억 원의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훔치기 위해 결성된 범죄 전문가들의 스토리를 담았다.

관객들 일부는 빼어난 수작이라고 칭찬하고 있다. 특히 산드라 블록과 케이트 블란쳇, 앤 해서웨이 등 할리우드 최고 여배우들의 액션 연기에 감탄했다. 관객 ga****는 “너무 개운하게 보고 나왔다. 시카고 볼 때와 비슷한 쾌감 느끼며 극장 나올 수 있었다”라고 말했으며 lluc****는 “진짜 너무 재밌고 배우들 너무 매력적이다. 솔직히 내용 재미없었어도 캐스팅이 대박이라 상관없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 어떤 세팅에서도 감정적으로 질척이지 않고 간지나게 결과물을 뽑아냈다”(jo****), “이런 영화를 원했다. 진짜 처음부터 끝까지 깔끔하고 통쾌하다”(ma****), “너무 완벽하다. 답답하거나 불편한 부분 1도 없이 엄청 유쾌하고 즐거운 영화”(biw****), “배우들 연기 짱이었고 너무 멋있었다”(rn****) 등의 감상평이 있었다.

한편 같은 시간 예매율 1위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32.7%)이 차지했다. 3위는 ‘탐정: 리턴즈’(17.9%)가 기록했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dnews@donga.com
주요기사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