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조우종♥정다은 득녀 “잘 키우겠다”…네티즌 “엄마 닮아 예쁘겠네”
더보기

조우종♥정다은 득녀 “잘 키우겠다”…네티즌 “엄마 닮아 예쁘겠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입력 2017-09-13 18:20수정 2017-09-13 18:25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조우종·정다은

방송인 조우종(41)·정다은(34) KBS 아나운서 부부가 득녀 소식을 전한 가운데 많은 네티즌이 축하의 박수를 보냈다.

조우종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3일 “정다은 씨가 이날 오후 3시경 서울의 한 산부인과에서 딸을 순산했다”고 밝혔다.

이에 네티즌 다수는 두 사람을 향해 축하의 메시지를 보냈다. 네티즌 acid****는 “축하합니다. 몸조리 잘하시고 행복한 결혼생활 되시길”이라고 말했으며, cjdj****는 “순산 축하드린다. 얘기한테 항상 축복이 있기를”이라고 말했다.

또한 “축하드려요. 예쁜아이와 행복하시고 활동 많이 해주세요”(ugin****), “축하드린다. 요즘 세상에는 아들보다 딸이 더 나은 세상인거 같다”(tjdg****), “딸이라 엄마 닮아 예쁘겠다. 축하한다”(sang****) 등의 반응이 있었다.

한편 조우종은 이날 소속사를 통해 “아내를 보며 임신과 출산이 얼마나 힘든 과정인지 깨달았고 모든 어머니들이 존경스럽다”라며 “사랑스러운 딸 잘 키우겠다”고 전했다.

앞서 조우종과 정다은 아나운서는 약 5년 간의 열애 끝에 지난 3월 16일 결혼식을 올렸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dnews@donga.com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