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한지민·김소현부터 보아·서현까지…연예계★ 투표 인증ing
더보기

한지민·김소현부터 보아·서현까지…연예계★ 투표 인증ing

뉴스1입력 2018-06-13 16:02수정 2018-06-13 16:04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한지민 서현 임수향 보아 한지혜 김소현 인스타그램 © News1
연예계를 대표하는 스타들이 6·13 지방선거 투표 인증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다. 배우 한지민부터 생애 첫 투표에 함께 한 김소현까지, 이들 모두 투표 인증을 남긴 것은 물론 투표를 독려했다.

먼저 한지민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8.06.13. 6시까지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투표하고웃자 #613”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인증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투표 도장을 찍은 손등을 보여주며 셀카를 찍는 한지민의 모습이 담겼다.

서현은 “#613지방선거 투표완료”라는 글을 남기며 “우리 모두 소중한 한 표 행사합시다”라고 독려해 눈길을 끌었다. 임수향도 “#6월13일 #지방선거”라는 해시태그를 게재한 후 “#꼭투표하세요 #소중한권리행사”라고 덧붙이며 투표를 적극적으로 독려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보아와 한지혜는 각각 “투표 완료” “투표했어요”라는 글을 남기며 인증샷을 공개했고, 1999년생으로 올해 첫 투표를 마친 김소현은 “생애 첫 투표하고 왔습니다! 우리 모두를 위해 꼭 투표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풋풋한 모습의 인증샷을 공개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다연 채영 나연 인스타그램 © News1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들도 투표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멤버 다연가 채영, 나연은 각자 인스타그램에 투표 후 인증샷을 찍은 모습으로 관심을 받았다. 걸그룹 EXID 하니 역시도 “투표합시다”라는 독려와 함께 투표소 거울 앞에서 찍은 셀카를 공개하기도 했다.

하니 인스타그램 © News1
이밖에도 방송인 전현무와 김영철, 가수 윤종신, 김창렬, 케이윌, 하리수, 그룹 2PM 찬성, 모델 겸 배우 배정남,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유소영 등도 일제히 자신의 SNS에 사진을 남기며 투표 인증 릴레이를 이어갔다.

한편 6·13 전국 동시 지방선거 투표는 이날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국 1만4134개 투표소에서 실시된다.


(서울=뉴스1)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