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봉태규 아내 하시시박, 미모+실력 다 갖춘 사진작가…곧 둘째 출산
더보기

봉태규 아내 하시시박, 미모+실력 다 갖춘 사진작가…곧 둘째 출산

김은향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18-04-16 13:23수정 2018-04-16 13:53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하시시박(봉태규 소셜미디어)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배우 봉태규(37)의 아내 하시시박(35)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983년생인 하시시박은 상명대학교 영화과 출신의 사진작가이다. 본명은 ‘박원지’로, 그는 과거 한 매체를 통해 자신의 예명(하시시)에 대해 “인도 여행 중 ‘하시시’라는 단어를 듣고 누구나 발음하기 쉬운 말이라고 생각해서 예명으로 정했다”고 밝힌 바 있다.

하시시박은 2013년 온스타일 ‘정준영의 BE STUPID’에 출연한 뒤 대중에게 본격적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단아한 미모와 늘씬한 몸매를 가진 하시시박은 단번에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하시시박은 걸그룹 ‘에프엑스’, 보이그룹 ‘B1A4’ 등 가수들의 앨범 커버 촬영과 아트필름 제작에 참여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했다. 또한 제1회 대한민국 국제 청소년영화제에서 연출상을 받기도 했다.

사진작가로서 두각을 보이던 하시시박은 2014년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봉태규와 만나 인연을 맺었다. 이후 두 사람은 연인으로 발전, 2015년 5월 백년가약을 맺었으며 같은해 12월 시하 군을 낳았다.

한편 봉태규·하시시박 부부는 15일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둘째 임신 사실을 밝혔다. 하시시박은 “둘째 태명은 ‘삼봉’으로 올해 5월에 태어날 예정”이라며 “봉태규, 봉시하에 이어 세 번째 ‘봉 씨’라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김은향 동아닷컴 기자 eunhyang@donga.com


주요기사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