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김영찬의 ♥’ 이예림, 생일파티 눈길 “사랑 받는 기분, 너무 행복해”
더보기

‘김영찬의 ♥’ 이예림, 생일파티 눈길 “사랑 받는 기분, 너무 행복해”

김은향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17-09-14 14:31수정 2017-09-14 14:38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이예림 소셜미디어

개그맨 이경규가 딸 이예림과 축구선수 김영찬(전북 현대 모터스)의 연애를 지지했다. 이 가운데 이예림의 생일파티 인증샷이 눈길을 끈다.

이예림은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생각보다 너무 많은 사람들한테 과분한 축하받은 오늘. 사랑받는 기분 너무 행복해요.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예림은 케이크를 앞에 두고 생일파티를 즐기고 있다. 특히 이예림의 또렷한 눈망울과 갸름한 얼굴이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이예림과 김영찬은 지난 6월 19일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들은 열애를 인정하기 전부터 각자의 소셜미디어에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긴 사진들을 올렸다.

이와 관련해 이경규는 13일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에서 “사실 나는 아들을 원했었다. 그래서 아들을 축구선수를 시키고 싶었다”라며 “그런데 지금 딸의 남자친구가 축구선수다. 두 가지를 동시에 얻은 거다. 그래서 두 사람이 절대 안 헤어졌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dnews@donga.com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