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둘째 임신’ 박수진, 여전한 백만불짜리 미소&라인
더보기

‘둘째 임신’ 박수진, 여전한 백만불짜리 미소&라인

뉴스1입력 2017-09-14 09:46수정 2017-09-14 09:47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최근 둘째 임신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은 배우 박수진의 영국 주얼리 브랜드 모니카비나더(Monica Vinader) 화보가 공개됐다.

14일 공개된 이번 화보는 모니카비나더의 국내 론칭 2주년을 맞아 ‘모니카비나더 인 서울(Monica Vinader in Seoul)’ 콘셉트로 진행됐다. 서울의 스카이라인을 비롯해 여러 공간이 활용된 이번 촬영에서 박수진은 특유의 사랑스러운 포즈부터 도회적이고 우아한 미소까지 다양한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이 날 박수진은 모니카비나더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다이아몬드 콜렉션 ‘리바(RIVA)’를 비롯해 ‘리니아(LINEAR) 서울 에디션’, ‘리니아비드(LINEAR BEAD) 체인 브레이슬릿’ 등 올 가을 새롭게 선보이는 다양한 주얼리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 현장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모니카비나더 관계자는 “박수진은 내추럴하면서 럭셔리한 분위기로 모니카비나더 브랜드 철학인 ‘일상 속 다양한 순간에 즐기는 자신만의 주얼리 스타일링’을 가장 잘 표현해 내는 완벽한 뮤즈”라며 “향후 공개될 더 많은 광고 컷을 통해 모니카비나더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광고 속 박수진이 착용한 제품 외 모니카비나더의 다양한 콜렉션들은 모니카비나더 강남 부티크를 포함한 전국 16곳의 모니카비나더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서울=뉴스1)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