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걸]빠지고 가늘어지는 모발이 걱정이라면?

  • 동아일보
  • 입력 2017년 8월 29일 03시 00분


코멘트

Goldengirl Health Event
동국제약, 판시딜과 함께하는 ‘탈모 바로 알기 클래스’

동아일보 골든걸에서 동국제약, 판시딜과 함께하는 ‘탈모 바로 알기 클래스’에 참여할 분을 모집합니다. 탈모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예방과 치료의 필요성을 전달하기 위한 건강 이벤트입니다. 전문가를 초빙해 탈모의 종류 및 예방과 치료에 대한 강연을 듣고 참가자들의 실제 두피 상태와 탈모 진행 정도를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검사도 진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동아일보 골든걸 블로그 ‘골든걸 코리아’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일시 9월 19일(화요일) 오후 3 ∼ 5시

장소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7층 라벤더홀

모집인원 20명

모집 대상 탈모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가능

- 업무 및 가사 스트레스로 머리카락이 빠진다고 생각되는 여성
- 남편이나 자녀의 탈모로 함께 고민하고 있는 주부
- 다이어트로 눈에 띄게 머리숱이 적어졌다고 느끼는 여성

클래스 내용

1. 당신의 두피는 건강한가요?
참가자 분들의 두피 진단 및 탈모 검사를 진행해드립니다.

2. 탈모에 대해서 바로 알고 계신가요?
전문가를 초빙해 탈모 바로 알기 강연을 진행합니다.

응모방법 동아일보 골든걸 블로그 ‘골든걸 코리아’ 참여안내 게시글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해 성함, 나이, 연락처, 신청이유 등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당첨되신 분은 개별 연락드립니다.

응모 마감 9월 13일(수요일)
동국제약‘판시딜’은…

빠지고 가늘어지는 모발 관리는 어떻게 해야 효과적일까? 탈모가 발생하면 먼저 탈모의 종류와 진행 정도를 바르게 알고 발생 원인에 맞는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원인 개선이 필요한 질환임에도 많은 이들이 잘못된 정보를 통해 치료 시기를 놓치거나 올바른 치료를 못하는 경우가 많다.제대로 관리하려면 탈모에 좋은 성분의 약을 복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동국제약 ‘판시딜 캡슐’은 탈모에 좋은 약용효모와 모발과 손톱의 구성 성분인 케라틴, L-시스틴, 비타민B군 등 6가지 성분이 최적의 비율로 배합돼 있다. 이들 모발 필수 영양성분이 혈액을 통해 모근조직 세포에 직접 공급돼 모발이 두꺼워지고 덜 빠지는 것은 물론 손상 모발이나 손톱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주성분인 약용효모는 맥주 제조에 사용되는 효모를 특수 추출과정 및 표준화 과정을 통해 정제한 것으로, 탈모에 좋은 단백질, 미네랄, 비타민 등의 영양성분을 함유했다. 탈모 개선에 대한 약용효모의 임상적 효능과 안전성이 입증돼 현재 세계 여러 나라에서 사용되고 있다.

판시딜은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바로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으로, 하루 세 번 1캡슐씩 3∼4개월 동안 꾸준히 복용하면 된다.
글/이지은(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